나이트 크로우 : 신규컨텐츠 월드던전 오픈 및 100일기념 이벤트

나이트 크로우: 월드던전

1. 나이트 크로우 월드던전 오픈

매드엔진이 개발하고 위메이드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인터서버 콘텐츠 '월드던전'의 공개를 통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월드 던전의 첫 시즌은 7월 23일(일) 오후 9시에 시작해 4주 연속으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나이트 크로우 홈페이지 바로가기↓

나이트 크로우 홈페이지

 

 

 

2. 월드던전의 의미

월드던전의 등장으로 서버 간 경쟁 구도에 큰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이전에 '배틀필드' 모드가 서버 그룹 내 경쟁을 촉진했다면, 월드 던전은 개별 서버 그룹의 한계를 초월한 동맹과 경쟁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 게임 플레이에 흥미를 더할 예정이다.

 

 

 

3. 서버간의 대결

월드 던전은 플레이어에게 모든 서버와 우호 관계를 구축할 수 있고, 다른 서버와 전략적으로 협력이나 적대 관계를 만들수도 있다. 이에 따라 플레이어는 게임 내에서 더욱 강렬하고 박진감 넘치는 대결을 기대할 수 있게 되는 것이다.

 

나이트 크로우 월드던전 보스몬스터

4. 강력한 보스 몬스터

월드 던전은 '칸델리움 대공동'으로 알려진 광활한 전장에서 펼쳐진다. 이 던전에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인 '히샤라트'와 '찬타라트'가 등장하게 되고 플레이어는 이 강력한 적들을 물리칠 때 상당한 보상을 얻게 될 것이다.

 

나이트 크로우 월드던전 보상

5. 보상

플레이어는 던전 몬스터 및 다른 서버의 유저와 전투를 벌이면서 월드던전만의 특별한 보상인 '용맹의 주화'를 획득할 수 있다. 이 용맹 주화는 NPC 가맹점과 교환할 수 있으며, 버프아이템인 '무력의 영약','강철의 영약'과 재료 아이템인 '대장장이의 철 주괴'등 캐릭터 능력치를 강화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수 있게 된다.

 

6. 조편성

월드던전 개막에 앞서 나이트 크로우는 시즌1 조편성을 위해 14일(금) 저녁 생방송을 진행했다. 5월 1일 이전에 설립된 루트비히, 클레멘스 등 10개 서버군을 1군(AF)으로, 이후 추가된 인노첸시오 등 5개 서버군을 2군(GI)으로 지정하였다.

 

7. 죽음의 그룹 C조

조편성결과 C조는 강력한 전력들의 서버들이 몰려 '죽음의 조'가 되었다. C조의 '클레멘스 나이트' 서버는 1조 내에서 장비, 스킬, 레벨, 성장 등 각종 지표에서 1~3위를 차지하는 유일한 서버다. 그리고 같은 그룹의 '루드비히 나이트'와 '브란트룩' 서버도 성장 2,3위를 차지하며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게 되었다.

 

8. 막상막하의 그룹 F조

F조는 레벨 1위, 장비 3위의 '가스파르 나이트'와 성장도 1위, 장비 3위에 오른 '브란트 나이트'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친다. 이처럼 촘촘하게 맞물린 서버들의 만남은 '가스파르 나이트'와 '브란트 나이트'의 치열한 전략적 제휴와 긴장감 넘치는 전투로 벌써부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나이트 크로우 100일 이벤트

9. 100일 기념 이벤트

8월 4일 나이트 크로우의 서비스 100일을 앞두고 20일(금)을 맞아 다양한 축하 행사가 진행됐다. 축제에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정확도를 높이는 '100일 대기 증명서'로 플레이어에게 보상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밤까마귀 부리 서클릿'과 '밤까마귀 날개깃 쥬얼'이라는 두 가지 새로운 장비 아이템을 증정한다. 그리고 2주에 한 번씩 일반 던전 '번영의 땅', '수련의 숲', '산코나 유적'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8월 3일(목)까지 '번영의 땅'에서 '사금 주머니'과 '모리온'의 드랍률이 2배로 늘어나니 참고해야 할 것이다.

 

10. 100일 기념 증정 글라이더

100일 기념 전날인 8월 3일(목)부터 모든 유저에게 '클레멘스의 쿠폰'이 지급되어 탈것과 무기 외형 합성에 재도전할 수 있다. 그리고 플레이어는 출시일부터 8월 2일(수)까지 이전에 실패한 시도 중 가장 높은 등급의 합성을 시도할 수 있다. 100일 기념 희귀 등급의 글라이더를 모든 유저들에게 증정해 월드던전 오픈과 100일 기념 이벤트를 기념한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나이트 크로우,언리얼5로 창조한 극사실적 세상

위메이드에서 출시예정인 MMORPG게임인 나이트크로우에 대해 알아보자.개발은 매드엔진에서 맡았고 유통사가 위메이드이다.2023년 4월 27일 출시될 예정이며 극사실적 묘사를 한 게임이 특징이다.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