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 위버 : 현존 유일한 이벤트+배틀 시스템의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

테일즈 위버

1. 테일즈 위버 소개

넥슨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2D MMORPG게임으로 2003년 6월에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다. 현재는 한국외에 일본, 중국, 대만, 태국 등 다양한 나라에서 서비스하고 있는 오랜 시간 동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게임이다.

 

 

 

2. 정보

개발 / 유통 넥슨 해외서비스 넥슨
플랫폼 윈도우 장르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RPG
출시 2003년 6월 심의등급 전체 이용가
홈페이지 - 테일즈 위버 홈페에지 바로가기↑
- 테일즈 위버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3. 시스템 요구 사항

구분
권장 사양
운영체제
Window 7 64 비트
프로세서
Pentium4 3.0GHz 이상
메모리
4GB
그래픽 카드
비디오 메모리 256MB 이상의 3D 가속 기능 그래픽 카드
API
DirectX9.0 이상
저장 공간
15GB

 

4. 게임 특징

테일즈 위버테일즈 위버

1) 이벤트+배틀

드라마틱 온라인 액션 롤플레임 게임이다. 테일즈위버는 유저들의 협력을 중심으로 하여 누구나 즐겁게, 함께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는 부분에 포커스를 맞춘 게임이다. 기존의 온라인 게임과는 전혀 다른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을 통해 기존의 성장 중심의 게임이나 가상 사화 스타일의 게임과는 차별화된 테일즈위버만의 새로운 재미를 느끼게 된다.

 

2) 독립 에피소드 시스템

마치 일반적인 패키지 게임을 플레이할 때와 마찬가지의 감각으로 온라인 상태에서 게임의 스토리를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그리고 각 캐릭터마다 각기 다른 시나리오가 제공되기 때문에 어떤 캐릭터로 진행해도 새로운 이야기를 플레이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3) 전투 시스템

기존의 온라인 게임보다도 훨씬 뛰어난 액션성을 바탕으로 해 스피디하고 쾌적하며 타격감 있는 전투를 구현한다. 기존의 온라인 게임들에서 소홀히 여겨지던 세밀한 모션의 표현과 함께 화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4) 제한된 대련

테일즈위버는 원칙적으로 대련을 금지하고 있다. 이는 부분별 한 대련으로 인해 유저들의 피해를 막기 위함으로 테일즈위버가 유저 간의 대결이나 전생, 레벨업 경쟁을 기반으로 하는 게임이 아니라는 소리이기도 하다. 대련이 가능한 지역의 경우에는 진입 가능한 캐릭터의 레벨에 제한을 두어 레벨 차이가 그다지 크지 않은 캐릭터끼리 대련이 가능하도록 설정해 놓았다.

 

5) 미려한 고해상도 2D 그래픽

최근 많은 게임들이 3D그래픽으로 제작되는 추세와는 달리 2D그래픽으로 만들어진 게임이다. 하지만 귀여운 2D이미지를 살린 미려한 2D그래픽은 최근의 프리랜서드 된 3D게임과 비교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화려한 색감과 섬세한 느낌을 잘 살려냈다.

 

5. 캐릭터 소개

테일즈 위버 캐릭터 소개
해당 그림을 클릭하면 캐릭터 소개 페이지로 넘어간다.

 

테일즈 위버테일즈 위버

6. 가이드북

테일즈 위버는 유저들의 편리와 게임 몰입도를 위해 별도의 가이드북을 제작해 만들어놨다. 여기에서는 필수팁에 관련된 정보는 물론 기본조작, 정보창 보기, NPC이용하기 등 초보자들이나 테일즈위버에 갓 입문한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들이 있으니, 참고하면 되겠다.

 

※테일즈위버 가이드북 바로가기↑

 

7. 이벤트

테일즈 위버 이벤트
해당 그림을 클릭하면 이벤트페이지로 넘어갑니다.

올해 20주년을 기념하여 다양하고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20주년 기념 사전등록 이벤트로 사전등록만으로 푸짐한 상품들을 나눠주고 있고, 신규캐릭터 예프넨 출시기념을 사전생성만으로도 예프넨과 관련된 아이템을 선물로 준다. 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지금 진행 중이니 직접 확인해 보길 바란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낚시의 신: 크루, 짜릿하게 즐기는 낚시쾌감 100%

1. 낚시의 신: 크루 소개 2023년 7월 20일부터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2014년에 출시했던 낚시의 신의 후속작이라 세계관을 공유하고 지역과 등장인물 등이 동일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