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의탑 : 새로운세계, 최고의 웹툰을 모티브로 만든 3D 수집형 RPG게임

신의탑 : 새로운세계

1. 신의탑 : 새로운세계 소개

네이버웹툰에서 오랜 기간 동안 사랑을 받고 있는 웹툰 신의 탑이 모티브가 된 게임이다. 넷마블에서 7월 26일 날 출시할 예정이고, 원작의 세계관과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해 냈다. 그리고 새로운 세계관과 캐릭터를 추가해 원작 팬뿐만이 아니라 새로운 유저들도 즐길 수 있게 만들어내었다.

 

 

 

2. 게임정보

개발 넷마블 엔투 유통 넷마블
장르 RPG 플랫폼 안드로이드, iOS
출시 2023년 7월 26일 엔진 유니티
한국어 지원 지원 심의등급 12세 이용가
관련 사이트 - 신의탑 홈페이지 바로가기↑
- 신의탑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3. 세계관

신의탑 : 새로운세계 세계관신의탑 : 새로운세계 세계관

1) 신의 탑, 그 시작의 이야기

아주 오래전, 탑 최초의 개척자인 자하드와 12명이 탑의 문을 열고 들어왔고, 자하드는 134층에 이르러서야 탑의 왕이 자신임을 선포했다. 이후 아주 오랫동안 자하드 왕가가 탑을 지배하는 질서가 자리 잡고 있었다. 그러나 예언의 아이인 스물다섯 번째 밤이 탑의 문을 직접 열고 들어오면서 오래된 질서에 균열이 생기기 시작한다.

 

2) 에반켈의 지옥, 시험의 층

탑에 들어온 모든 인원은 이곳에서부터 탑을 오르기 시작한다. 과거 에반켈이 자하드가 지정한 2층의 지배자를 무참하게 죽이고 빼앗은 층이다. 에반켈이 출타 중에는 유한성이 대리인으로 관리하고 있다. 스물다섯 범째 밤은 이곳에서 쿤과 라크와 처음 만나서 팀을 만든다.

 

3) 스스로의 의지, 비선별 인원

탑의 최하층 관리자인 헤돈에 의해 선택된 선별인원들과는 달리, 탑의 문을 스스로 열고 들어온 자들이다. 그들은 비선별인원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탑에 혼란과 변화를 일으키는 존재로 알려져 있다.

 

4) 불로불사, 위대한 가문과 10 가주

아들이 아버지를 뛰어넘고 그의 아들이 다시 그 아비를 띄어 넘는 것, 그 당연한 삶의 순리를 거부한 절대적인 존재들이 10 가주들이다. 자하드와 함께 탑의 134층까지 오른 10명은 관리자와의 계약으로 불로불사의 존재이며, 위대한 가문의 가주이자 탑의 신으로 군림 중이다.

 

5) 절대권력, 자하드의 공주들

독보적인 재능과 뛰어난 신체능력, 아름다운 외모를 가진 여성들 중, 엄격하게 선별되어 자하드의 힘을 이어받은 입양딸. 자하드에게 13월의 무기를 이어받은 공주는 더 높은 지위를 갖게 되며, 위대한 10 가문에서는 평가문 혈통 공주들을 끊임없이 견제한다.

 

4. 캐릭터 소개

신의탑 : 새로운세계 캐릭터
해당 그림을 클릭하면 캐릭터 소개 페이지로 넘어간다.

 

5. 게임 특징

신의탑 : 새로운세계

- 원작의 감동을 살린 화려한 전투 액션 : 밤과 동료들의 생동감 넘치는 전투를 3D 액션으로 구현했다. 눈앞에 펼쳐지는 웹툰 속 전투 명장면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 매력적으로 재해석한 신의 탑의 다양한 캐릭터 : 웹툰 속 매력 있는 캐릭터들의 진화와 더불어 그들과 함께 동료가 되어 신의 탑에 직접 올라보자.

 

- 성장 공유로 캐릭터 무한 교체, 신수 링크 시스템 : 신수 링크를 성장시키고, 동료를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준비가 끝난다. 성장의 부담 없이 내가 원하는 동료로 팀을 꾸릴 수 있다.

 

- 밤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스토리모드 : 손 안에서 재현되는 원작의 감동을 느껴보자. 직접 신의 탑 캐릭터가 되어 웹툰 속으로 모험을 떠날 수 있다.

 

6. 사전예약

신의탑 : 새로운세계 사전예약

사전등록을 했을 시 가장 빠르게 신의탑 : 새로운세계 소식을 확인할 수 있다. 실제 게임 오픈 시 판매될 119,000원 상당의 실제 판매 패키지를 증정한다고 하니 게임에 관심이 있다면 절대적으로 사전예약을 해두는 것이 좋다. 더불어 신의탑의 주인공인 SSR등급의 스물다섯 번째 밤 캐릭터도 보상으로 준다고 한다. 내가 봤을 때 역시 수많은 게임의 사전예약을 봤지만, 신의탑 :새로운세계는 그중에서도 으뜸으로 보인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카디아M : 드래곤과 떠나는 꿈같은 모험

1.아카디아M 소개 2022년 7월 13일에 출시된 모바일 MMO RPG 게임이다. 아카디아라는 가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모험을 시작한다. 웅장한 그래픽과 박진감 넘치는 전투 그리고 다양한 콘텐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