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페스타 : 펄어비스에서 준비한 모험가들을 위한 축제의 장

검은사막 페스타

서론

펄어비스는 최근 검은 사막 게임의 몰입감 넘치는 모험을 현실로 구현한 축제인 '검은 사막 페스타'를 개최해 큰 기대를 모았다. '하이델 만찬' 유저 간담회에서 파생된 이번 확장 이벤트는 모험가들에게 사랑받는 게임의 실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했다. 약 400명이 참석한 이 행사는 다양한 이벤트, 매력적인 공연, 독점 콘텐츠 업데이트로 구성되었다.

 

 

검은사막 한국 – 2023 칼페온 연회 | Pearl Abyss

항상 함께 해주시는 모험가님 고맙습니다. – 강렬한 전투와 모험이 펼쳐지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

www.kr.playblackdesert.com

 

 

 

모험가들의 모임

검은 사막 페스타는 검은 사막 커뮤니티의 모험가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하루를 보내며 축하와 동지애의 분위기를 조성했다. 참가자들은 시선을 사로잡는 다양한 이벤트와 공연에 몰입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그리고 검은 사막에 대한 깊은 애정을 과시하며 행사가 끝날 때까지 모험가들은 자리를 지켰다.

 

검은사막 페스타검은사막 페스타

주요 지역을 대표한 이벤트

검은 사막 페스타는 게임 내 주요 지역을 대표하는 세심하게 제작된 이벤트 존을 선보였다. 모험가들은 공연 사이의 휴식 시간에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었다. 이들은 '작물 옮기기', '도전! 동(V) 흑성' 등 인터랙티브 이벤트에 적극 참여했고, '손각시! 서방님을 찾아라' 등의 체험 이벤트도 즐겼다. 해당 이벤트들을 통해서 모험가들은 게임 내 쿠폰과 펄을 모아서  '샤카투 경품교환소'에서 상품 및 보상으로 교환했다.

 

모험가 만남

검은 사막 페스타는 모험가들 사이의 유대감과 동지애를 조성하는 자리였다. 모험가들은 서로 인사를 나누고 함께 게임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만남을 통해서 서로 간의 유대감을 강화했을 뿐만 아니라 검은 사막 페스타에 대한 몰입도도 높였다.

 

주요 업데이트

'하이델 만찬'에서 참석자들은 검은 사막의 업데이트를 독점으로 엿볼 수 있었다. 이번 검은 사막 페스타는 '꿈결 둠', '울루기타', '장미전쟁', '매구각성', 그리고 무시무시한 보스 '이무기' 등 흥미진진한 콘텐츠를 공개했다.

 

꿈결 둠, 울루기타, 장미전쟁

'꿈결 둠'은 푸른 불꽃에 휩싸인 시각적으로 눈에 띄는 '지옥마'와 함께 빠르게 진행되는 지상 이동 기능을 선보였다. 해당 업데이트는 7월 12일 국내 출시에 이어 일주일 뒤인 19일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흥미롭게도 모험가들은 7월 5일에 배포된 '브이피코의 뿔피리'를 사용하여 3종의 환상마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 기회와 함께 출시의 일환으로 환상마를 받게 된다는 사실을 알고 기뻐했다.

 

펄어비스가 메디아 인근에 위치한 신규 지역 '고귀한 땅 울루기타'를 공개했다. 4개의 사냥터가 있는 이 불가사의한 장소는 단계적으로 전개될 것이다. 죽은 자들의 도시와 툰그라드 유적은 8월 9일에 가장 먼저 소개되고 후속 업데이트가 이어질 것이다.

 

'장미전쟁'은 '카마실비아'와 '오딜리타'의 광활한 전장을 배경으로 흥미진진한 신규 점령 전 콘텐츠를 선보였다. 격주로 진행되는 이 대규모 전투는 각 캠프에서 300명의 참가자가 유닛 기반 전투를 벌이면서 총 600명의 플레이어가 짜릿한 군대롤 모아 전쟁을 할 것으로 보인다.

 

검은사막 페스타검은사막 페스타

매구 각성, 이무기, 수궁 이벤트

'매구 각성'은 플레이어가 여우 정령의 힘을 활용하고 폭발적인 에너지를 발산하며 파괴적인 근거리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독창적인 게임 플레이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참가자들은 공격적이고 주도적인 공격 스타일로 유명한 무시무시한 신규 보스 '이무기'의 배틀 영상을 감상할 수 있었다. 

 

현재 진행 중인 '테르미안 해변 이벤트'의 일환인 '수궁 이벤트'는 상쾌한 수중 환경에서 몰입감 있는 경험을 약속한다. 7월 26일로 예정된 이 이벤트는 모험가들에게 다양한 수중 활동에 참여할 수 있을 것이다. 아침의 나라에 어울리는 설화에서 영감을 받은 미니게임 '별주부전', 시대를 초월한 토끼와 거북이 우화에서 영감을 받은 스릴 넘치는 '달리기 대결' 등 다양한 즐길거리도 마련이 된다.

 

영상

검은 사막 페스타 실제 생방송 영상이다. 2시간가량으로 준비되어 있으니 보실 분들은 시간이 넉넉할 때 보시길 바란다.

 

결론

검은 사막 페스타는 매년 여름에 열리는 검은 사막 유저들을 위한 오프라인 축제다. 기존 유저 간담회인 '하이델 연회'를 체험형 행사로 확장시켜 다양한 유저들이 보다 검은 사막을 체험해 볼 수 있게 주최된 행사로써 유저들에게 다양한 즐길거리와 혜택을 제공하는 축제로 자리 잡을 것으로 보인다.

 

 

 

 

검은사막 모바일 5주년 기념 게임 알아보기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엔진으로 개발한 MMORPG게임이다.한국과 해외 모두 펄어비스에서 관리하고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처음엔 검은사막 개발진 중에서 지원을 받아 모바일을 만들었는데 기존의

ordinarypersons.tistory.com

 

붉은 사막 :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의 한 획을 그을 펄어비스의 신작 게임

1. 붉은 사막 소개 펄어비스에서 개발 중에 있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이다. PC는 물론 콘솔로도 출시를 할 예정으로, 과대한 파이웰 대륙이라는 곳에서 용병들이 생존을 위해 싸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