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풍 : 바람을 가르는 시원한 무협액션게임

검풍

1. 검풍 소개

무협 판타지 배경을 기반으로 한 MMORPG게임으로서 빠른 레벨업, 무한보스전투, 유저 간의 끊임없는 경쟁을 기반으로 해서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하고 긴장감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2. 게임 스토리

상고시대 반고가 천지를 창조하던 시기.

인족의 시조는 여와, 마족의 시조는 치우, 신조의 시조는 복희로, 삼족이 창조되어 육계에서 평화롭게 공생하고 있었다.

 

각 세력들은 부단히 발전을 했지만 수련 이념부터 분쟁이 생기기 시작해 마족이 대란을 일으킨다. 지속되던 전쟁 끝에 결국 마족은 패하여 자취를 감추고, 신족이 천계, 인족이 인계를 점령하게 되지만 인계에 갑자기 천하의 악마인 '제석천'이 나타나 천하에 명성을 떨치던 곤륜파도 하루아침에 사라지게 된다. 살생과 쾌감에 젖어 있던 제석천은 요마를 이끌고 인계의 각 문파를 공격하며 천제보물을 찾기 시작한다. 천제보물은 태초에 숨겨진 보물로서 제석천은 신력의 힘으로 천하를 통일할 계획이었다. 청운파가 마족의 맹독에 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이 게임의 주인공인 당신은 청운산으로 돌아와 요마를 물리치는데 힘을 합치게 되는데...

 

 

 

3. 시스템 권장사양

 

  시스템 최소사양 시스템 권장사양
CPU 듀얼코어 2.0Ghz 이상 intel Core i3 이상
RAM 4Gb 이상 8Gb 이상
Window Windows 10 권장

 

4. 게임실행 특징

- 검풍은 별도의 클라이언트 설치가 필요하지 않다.

- 게임 실행을 위해서 네이버웨일, 크롬 등의 브라우저만 설치되어 있으면 된다.(월활한 환경을 위해서 네이버웨일, 크롬, 파이어폭스 등의 브라우저를 권장한다.)

- 로그인 후 PC와 모바일 어디서든 바로 접속이 가능하다.

 

5. 주요 콘텐츠

외형 의상, 날개, 무기, 신보, 진법 등의 캐릭터 외형을 변경할수 있다.
이벤트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하여 게임 플레이를 좀더 원활하고 재미있게 진행할수 있다.
격전 BOSS 아이템 성장 및 캐릭터의 전투력을 성장시킬수 있다.보스전에 참가해 장비 및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수 있다.
개인던전 다양한 던전을 통하여 캐릭터 성장에 도움을 줄수 있다.
매일목표 매일 다양한 목표를 통해 게임 플레이를 좀 더 원활하고 재미있게 진행할수 있다.
문파 게임플레이 중 일정 레벨에 도달하면 문파를 만들거나 가입할수 있다.
친구 친구 등록 기능을 통해 지인과 플레이를 할수 있다.
경계 경계 임무를 완료해 다음 경계로 올라갈수 있으며, 경계 레벨에 따라 추가 시스템 오픔 및 추가 효과를 획득할수 있다.

 

6. 게임 시스템

-성장 시스템 : 장비강화, 보조장비, 펫, 스킬 등을 통해 캐릭터를 성장시켜 나갈 수 있다.

- PVP시스템 : 경기장과 황성쟁패를 통해 유저와 대결을 진행하고 그 결과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 기타 시스템 : 순위, 매일혜택, VIP, 특권 등의 시스템이 존재한다.

 

7. 이벤트

2023년 6월 28일 정식서비스를 하면서 현재 아주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정식 오픈 이벤트, 출석만 해도 선물이 쏟아지는 7일간의 출석선물, 레벨업을 하면 할수록 보상이 주어지는 레벨달성 특별선물 등 아주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당신의 캐릭터를 키우는 재미도 증가할 것이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검풍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8. 마무리

시원한 액션이 특징인 검풍은 세밀한 컨트롤이 가능한 최적화된 UI를 만나볼 수 있다. 그리고 빠르고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선된 자동화 시스템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게임을 참여하게 해 주면서, 게임에 대한 피로도를 확 줄였다. 즐기고 싶을 때는 과감하게 즐기고, 자동사냥은 또 화끈하게 하고, 검풍은 당신에게 아주 높은 자유도를 선사할 것이다. 지금 접속해 보자.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다크스워드 : 컴투스에서 만든 중국스토어 1위에 빛나는 한국 핵앤슬러시 VR게임

1. 다크스워드 소개 컴투스의 자회사 컴투스로카에서 가상현실(VR) 게임 '다크스워드 : 배틀 이터너티'를 6월 23일 메타 스토어 출시한다. 다크스워드는 컴투스가 VR게임전문회사를 설립한 컴투스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