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르2: 왕의 귀환, 미르의 향수를 추억한다면 선택해야 할 게임

미르2: 왕의 귀환

1. 미르2: 왕의 귀환 소개

미르의 전설이라는 게임 IP를 활용한 신작 게임이다. 많은 유저들이 당시 미르의 전설의 향수를 잊지 못하고 있었는데, 수많은 시리즈 중에서도 자신만의 새로운 해석과 더불어 원작의 감동을 가장 잘 구현해 냈다고 하는 게임이 바로 미르2: 왕의 귀환이다.

 

 

 

2. 게임 특징

: 미르2: 왕의 구환은 다음과 같은 특징이 있다.

미르만의 그래픽 동양 판타지의 자존심, 모델링과 이펙트 업그레이드, 취향저격하는 미르 감성에 딱인 그래픽으로 돌아왔다.
대규모 공성전 압도적인 스케일의 클래식 공성전, 기억속 그 시절의 사북성, 끊임없는 짜릿한 사북성의 쟁탈전속으로 입장한다.
사냥과 토벌의 재미 원작의 향수를 느끼고 자신을 넘기 위한 모험, 편리한 무한 파밍의 성장의 초석이 된다.엄습과 복수의 재미를 느낄수 있는 무자비한 쟁도 존재한다.
부를 모으는 능력자 쉴 틈 없이 쏟아지는 사냥 성과, 건전한 거래 환경으로 경매장에서 득템을 하고 자유거래를 활용하는 알뜰함까지,미르대륙의 절대 권력을 위해, 왕이 되고 전설이 되자.

 

 

 

3. 캐릭터 소개

: 3대 직업이라고 하여 전사, 도사, 술사 이렇게 3가지의 캐릭터가 존재한다.

 

전사 강력한 힘을 바탕으로 근접 공격에 능하다.
도사 불,얼음,번개의 힘을 바탕으로 마법공격을 한다.
술사 치료와 공격 모두 능한 만능 캐릭터다.

 

4. 게임 평가

어쩌면 이 게임의 가장 핵심콘텐츠는 사북성 쟁탈전될 것이기에 사북성을 점령하는 것이 게임 속 최고의 영광이기에 치열한 전쟁이 치러질 것이라 보이기에 기대가 된다. 어쩌면 미르2를 기존에 접해보지 않은 사람들은 2D그래픽과 단순해 보이는 게임플레이에 금방 싫증을 낼 수도 있지만, 2D게임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겐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는 게임이기도 하다. 한마디로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릴 것이라 예측이 된다.

 

5. 마무리

현재 오픈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사냥을 하다 보면 버거킹 교환권이 쏟아지고, 한정 쿠폰코드를 입력하면 한정 코스튬 조각, 도전령, 히든 지도 쿠폰등을 받을 수 있다. 명품가수 인순이와 코미디언 김대희를 모델로 앞장 세워 과감한 투자로 홍보하고 있는 미르2: 왕의 귀환은 미르라는 게임을 알고 플레이해 봤던 사람들에겐 흥미롭고 기대되는 게임이 될 것이다. 지금 성황리에 게임 운영 중에 있으니 지금 당장 접속을 해서 플레이해 보도록 하자.

 

※미르2: 왕의 귀환 홈페이지 바로가기↑

※한정 쿠폰코드 번호 : actoz, mir7777, sabuk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워헤이븐 : 직관적이고 전략적인 16대16으로 즐기는 백병전

1. 워헤이븐 소개 넥슨이 올해 가을에 얼레 액세스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는 대규모 이용자 간의 전투 게임을 말한다. 게임 소개 영상을 보면 영화 300이 생각난다. 그만큼 전율을 일으키는 전투가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