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엔젤 : 그리스신화를 바탕으로 한 천사변신 웹게임

나인엔젤

1. 나인엔절 소개

웹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보통 계속해서 웹게임을 하는데, 아마도 그 이유는 다운로드 없이 즉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간편함과 특유의 감성이 있어서인듯하다. 나인엔절은 그리스로마 신화를 소재로 한 게임으로서 게임 목표는 천사들을 성장시켜서 악의 세력과 맞서 싸워 이기는 것이다.

 

 

 

2. 정보

 

제작 (주)팀퀘스트
배급 (주)팀퀘스트
등급 청소년 이용불가
출시 2022년 5월 19일
가격 부분유료화
플랫폼 Windows
시스템 *최소사양
- OS : Windows7
- CPU : Intel Pentium D 2.4 GHz 이상
- 램 : 1.5GB 이상
- 하드 : 여유공간 2G 이상
- 그래픽 : GeForce 이상

*권장사양
- OS : Windows 10
- CPU : Intel Pentium4 2.4 GHz 이상
- 램 : 4G 이상
- 하드 : 여유공간 3G 이상
- 그래픽 : GeForce FX 이상
공식페이지 나인엔젤 홈페이지 바로가기 , 나인엔젤 유튜브 바로가기

 

 

 

3. 게임 특징

나인엔젤은 다음과 같은 게임 특징을 가지고 있다.

 

1) 천사시스템 : 천사를 육성하면 변신할 수 있다. 적에게 천사의 강력함을 선사하자.

2) 끝없는 도전 : 영원의 탑 도전과 황성결전과 같은 각종 크로스 콘텐츠에 도전해 보자.

3) 원활한 육성 : 육성에 도움을 주는 수십 가지의 장비와 사용하지 못하는 장비는 거래소에 올려서 팔 수 있다. 그리고 각종 외형, 성장 시스템이 존재한다.

4) 뛰어난 그래픽 : 유광 효과와 최신 물리엔진을 바탕으로 더욱 인상 깊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4. 캐릭터 소개

나인엔젤의 캐릭터는 현재 3가지의 직업군이 존재한다.

 

1) 워로드 : 수많은 노력과 자신만의 수련을 마치고 모험을 떠나 드래곤의 땅에서 용의 힘을 깨달은 영웅으로서 세상의 악과 싸우는 근접형 캐릭터다.

2) 메이지 : 왕의 후계자이면서도 왕국 최고의 아카데미를 최연소 졸업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영웅으로서 불, 물, 바람, 대지 등 세상을 구성하는 원소를 자유자재로 다른 캐릭터다.

3) 레인저 : 그녀의 민첩함은 누구도 따라올 수 없을 만큼 빠르고 적으로선 상대하기 매우 까다로운 원거리 캐릭터다.

 

5. 다양한 콘텐츠

나인엔젤은 풍부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가진 것이 특징이다. 황금보스, 공허의 땅, 개인보스, 지역보스, 세계보스 와 같은 다양한 던전을 경험할 수 있으며, VIP, 방패, 날개, 신물, 오로라, 제왕의 길 등의 콘텐츠를 활성화시켜 게임을 좀 더 즐겁고 다변적으로 즐길 수 있다.

 

6. 마무리

현재 천사의 마블, 6월의 미션, 6월의 목요일축제, 6월 출석체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는 나이엔젤은 웹게임으로서 간단하고 편리하게 즐기기에 최적화되어 있다. 또한 웹게임하면 다섯 손가락 안에 뽑힐 만큼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만큼 플레이하는 것이 궁금한 사람들은 지금 시작하면 최적의 시기로 보인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발로란트 : 라이엇게임즈가 만든 5대5 캐릭터 기반 전술 슈팅 게임

1. 발로란트 소개 리그 오브 레전드의 개발사 라이엇 게임이 야심 차게 준비한 1인칭 슈팅 게임, 밀리터리 FPS 게임을 말한다. 5대 5로 게임을 진행하는 점이 롤과 비슷하지만 발로란트는 그만의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