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셀히어로 : 픽셀세계로 떠나는 모험가들의 원픽 RPG

픽셀히어로

1. 픽셀히어로 소개

대만게임사인 유조이 게임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을 말한다. 픽셀 히어로는 픽셀 그래픽의 액션 RPG게임으로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픽셀 히어로를 조작하여 던전을 탐험하고 몬스터를 물리쳐야 한다. 모험의 땅 에몽을 배경으로 영웅 수집 및 육성, 세계를 수호하는 스토리, 다양한 스타일의 전투 콘텐츠가 당신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이다.

 

 

 

2. 게임 특징

: 요즘 그래픽적인 면은 갈수록 화려해져 가는데 픽셀히어로는 시대를 역행하는 것 같다. 픽셀히어로의 특징은 다음과 같다.

 

1) 픽셀 그래픽 : 예전 초창기 온라인게임의 감성이 느껴진다. 아기자기한 픽셀 캐릭터와 세계는 귀여운 분위기를 더해주고, 액션도 화려하긴 하지만 귀엽다는 느낌이 먼저 든다.

 

2) 다양한 픽셀 히어로 : 이쁘고 귀여운 다양한 픽셀 히어로들을 조합하여 자신만의 팀을 만들어야 한다. 각각의 픽셀 히어로들은 고유한 능력을 지니고 있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스타일에 맞는 히어로를 선택하여 전략적인 감각으로 게임을 풀어가야 한다.

 

3) 다양한 던전 탐험과 보스 레이드 : 수많은 던전들이 존재하며 이곳에서 전투를 통해 아이템과 경험치를 획득해야 한다. 그리고 혼자서는 상대하기 힘든 보스레이드는 파티에 참가하여 무찔러보자. 낮은 확률로 강력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을 것이다.

 

4) 멀티플레이 : 보스 레이드처럼 함께 멀티플레이를 해야 하는 콘텐츠가 많다. 그리고 같이 모험을 즐기고 보스를 물리치면 훨씬 많은 경험치과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3. 다양한 콘텐츠

2023년 대만 모바일 인기게임 1위를 차지하고 있을 만큼 게임은 증명되었다. 이렇게 인기가 많은 이유는 당연히 콘텐츠의 풍부함을 들 수 있겠다. 기존의 단순 모바일게임처럼 자동사냥 때려놓고 보기만 하는 관람형 게임이 아니라 이 게임은 플레이어의 적극적인 개입을 필요로 한다. 상황, 상성, 고유 능력 등을 모두 정확하게 파악해야 던전을 헤쳐나갈 수 있기에 몰입이 상당히 된다.

 

주사위를 돌려 자원을 획득해 나가는 심해 탐험, 다른 플레이어와 실력을 겨뤄야 하는 영원의 왕자, 그리고 스토리 챕터 클리어와 특별한 보상을 노릴 수 있는 시간의 노래, 길드에 가입해서 서로 간의 치열한 싸움을 벌여야 하는 길드 쟁탈전, 신수를 이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신수시스템까지, 다양한 콘텐츠는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플레이 모습플레이모습2

4. 단점

이미 대만에서 게임이 오픈되어 있는 만큼 게임의 단점에 대해서도 미리 알 수 있었다. 대략적인 단점은 다음과 같다.

 

1) 스토리가 약한 편이다. 스토리 던전은 짧고, 스토리의 개연성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있다. 근데 이런 점은 한국의 유저들 특성상 스토리에 아예 신경은 안 쓰고 게임 퀄리티만 따지기에 그렇게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2)과 금요소가 많다. 게임을 원활하게 진행하기 위해서는 과금이 필수적이라는 분석이다. 요즘 모바일 게임은 전부 과금요소가 덕지덕지 붙었기에 이것도 그렇게 단점이라고 생각되진 않는다. 게임사도 먹고살아야 하기 때문이다.

 

3) 게임의 난도가 높다. 후반으로 갈수록 더욱더 높아지는 특징이 있다. 물론 모든 게임이 시간이 지나고 다음 챕터로 지나가면 갈수록 게임의 난이도는 높아지기 마련이긴 하지만, 정말 극악이라고 한다. 그렇기 때문에 멀티플레이를 더 선호하고, 이는 게임을 쉽게 지루해지지 않고 몰입하게 만들기에 장점이 될 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픽셀캐릭터게임 재미

5. 마무리

픽셀히어로는 어떻게 보면 취향을 정말 많이 타는 게임이다. 하지만 옛날 향수가 그립고 픽셀 그래픽과 다양한 콘텐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이기는 충분히 즐길만한 요소가 많은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지금은 오픈초기이기 때문에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고 하니 게임을 해보실 분들은 늦지 말고 접속해 보도록 하자.

 

※픽셀히어로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붉은보석 : 20주년을 맞이한 변신RPG게임의 시초

1. 붉은 보석 소개 붉은 보석은 엘엔케이로직코리아에서 제작, 배급한 2D MMORPG게임으로서 2004년 1월 8일 출시 이후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했다. 처음 게임이 오픈되었을 당시에는 여러 명의 주인공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