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패황전 : 라이트하게 언제 어디서나 즐길수 있는 삼국지 웹게임

삼국패황전

1. 삼국패황전 소개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즐길 수 있는 삼국지를 배경으로 한 삼국패황전은 언제 어디서나 간단하게 플레이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전체적으로 전통적인 삼국지게임의 방식을 따르고 있으며, 내정을 통해 내실을 다니는 동시 지역을 넓히고 적들을 물리치며 하나씩 영토를 차지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2. 게임 특징

: 삼국패황전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명장 수집 삼국지의 명장들을 수집하여 전투에 활용할수 있다.
강력한 군대 육성 명장들을 육성하고 그들을 이용해 강력한 군대를 만들어 낸다.
다른 플레이어와 전투 이 게임의 핵심이다.다른 플레이어와의 전투를 해서 영토를 확장해야 한다.
다양한 컨텐트 그 외 아주 다양한 컨텐츠들이 존재해 쉴틈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3. 시스템 최소 사양 / 권장 사양

운영체제 Windows 7 Windows 10
CPU Intel Pentium D 2.4 GHz 이상 Intel Pentium4 2.4 GHz 이상
메모리 1.5GB 이상 4G 이상
그래픽카드 GeForce 이상 GeForce FX 이상
Direct X 버전 9.0C 이상 9.0C 이상
하드디스크 여유공간 2G 이상 여유공간 3G 이상

 

4.플레이 후기

참새가 방앗간을 못 지나치듯 삼국지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아마도 일단 시작해 볼 것이다. 삼국패황전은 처음에는 RPG 같은 느낌으로 시작하는데 스테이지를 진행하면 할수록 내 영토가 늘어가는 것을 보는 맛이 아주 좋다. 전투는 내가 수집해서 얻은 장수들을 조합하여 5명을 꺼내서 싸우는데 위촉오군은 같은 세력끼리 보내면 버프가 존재하고 더 세진다.

 

삼국지게임을 하는 사람들이 가장 원하는 것은 내가 원하는 장수들로 전투를 하고 삼국지를 통일해 나가는 그런 오리지널리틱한 맛인데 그런 기본적인 것들을 잘 수행해 낸 모습니다. 너무나도 매력적이고 전략적인 요소도 충실하기 때문에 꼭 해보길 권한다.

 

5. 이벤트

아직 오픈 초기이기에 다양한 이벤트가 존재한다.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전투준비, 100일 기념 쿠폰, 오픈기념 쿠폰, 7일 동안 푸짐한 보상, 7일간의 순위경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있으며 게임을 진행함에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다.

 

6. 마무리

웹게임답게 아주 라이트 하게 즐길 수 있다. 거기다가 완성도도 상당히 높다고 생각한다. 바쁜 일상 속에 맘 잡고 게임하기 벅차신 삼국지를 좋아하는 교집합이 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선택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는 삼국지게임도 선택해서 하는 시대다. 그 선택에 후회가 없는 게임이 아마도 삼국패황전이 될 것 같다.

 

※삼국패황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미르2: 왕의 귀환, 미르의 향수를 추억한다면 선택해야 할 게임

1. 미르2: 왕의 귀환 소개 미르의 전설이라는 게임 IP를 활용한 신작 게임이다. 많은 유저들이 당시 미르의 전설의 향수를 잊지 못하고 있었는데, 수많은 시리즈 중에서도 자신만의 새로운 해석과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