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사막 : 펄어비스의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신작 게임

붉은 사막

붉은 사막 소개

펄어비스에서 개발 중에 있는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장르의 게임이다. PC는 물론 콘솔로도 출시를 할 예정으로, 과대한 파이웰 대륙이라는 곳에서 용병들이 생존을 위해 싸우는 스토리로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게임 정보

붉은 사막

개발 펄어비스 장르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유통 엔진 블랙 스페이스 엔진
플랫폼 플레이스테이션5, XBOX,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ESD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스팀
홈페이지 붉은사막 홈페이지 바로가기↑
붉은사막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스토리

붉은 사막은 광활한 파이웰 대륙에서 펼쳐지는 개인과 용병, 그리고 미지의 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그려냈다. 전쟁으로 물든 중세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처절한 용병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사실적인 캐릭터와 컷신으로 그려낸 작품이기도하다. 게임의 주인공 맥더프는 북부인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현재의 이야기뿐만 아니라 과거에 대한 이야기도 게임 내에서 다루어진다.

붉은 사막 스토리
클릭하면 스토리에 대해 자세히 볼수 있다.

 

게임특징

붉은 사막붉은 사막

①오픈 월드 게임 형식을 취하고 있다.

 

②PC와 콘솔로 동시에 게임을 즐길 수 있다.

 

③중세 판타지 세계를 모티브로 하여 게임을 만들었다.

 

④방패연이나 한옥이 등장하는 등 중세판타지에 한국적인 요소를 섞었다.

 

⑤유저는 자신의 취향에 맞게 캐릭터를 커스터마이징하고 다양한 무기와 기술로 전투를 하며 퀘스트의 진행 방식도 자유롭게 할 수 있다.

 

⑥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으로 사실에 가깝게 묘사했다.

 

트레일러

추천할만큼 영상이 재미있다. 꼭 보길 바란다.

 

평가

바닥에 고인 물이 여러 캐릭터의 움직임에 따라서 사실적으로 물결치고, 구조물을 무너뜨려 적을 무찌르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기술력이 어마어마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공간의 제약이 없는 광활한 월드에서 자유도 높은 게임플레이를 생동감 넘치게 할 수 있어서 게임사에 한 획을 그을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까지 나온다.

 

하지만, 아직까지 완벽하게 게임이 출시되지 않았지만 스토리와 캐릭터의 약간의 아쉬움과 워낙 높은 사양을 요구하다 보니 최적화 문제가 걸림돌이 될 수도 있겠다.

 

붉은 사막붉은 사막

마무리

아직 정확하게 출시일이 공개되지 않았다. 보통 트레일러까지 공개가 될 정도면 출시일이 언제일지 알려주는 게 일반이다 보니 어쩌면 무슨 문제가 있는 건 아닐지 사람들이 걱정을 했고 그것이 주가를 하락시키는 원인이 되고 있다. 원래 기대가 크고 관심을 많이 받으면 그에 호응을 해줘야 한다.

 

빠른 업데이트 정보를 통해 붉은 사막의 완성된 모습을 어서 빨리 확인하고 싶다.

 

 

 

 

 

검은사막 모바일 5주년 기념 게임 알아보기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엔진으로 개발한 MMORPG게임이다.한국과 해외 모두 펄어비스에서 관리하고 서비스하는 게임으로 처음엔 검은사막 개발진 중에서 지원을 받아 모바일을 만들었는데 기존의

ordinarypersons.tistory.com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 블록버스터급 판타지 영화를 보는듯한 압도적인 비쥬얼의 방치형 게임

1.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소개 컴투스홀딩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수집형 RPG게임이다. 파괴된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빛과 어둠의 대립을 독창적인 시선으로 그려냈다. 500여 종이 넘는 다양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