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머드코어6 : 거대한 로봇을 조종하여 전투를 벌이는 로봇액션게임

아머드코어6

아머드코어6 소개

아머드코어6은 아머드코어 시리즈의 최신작으로 로봇배틀게임이다. 전작에서 12년 만에 새롭게 돌아왔는데 이 시리즈는 25년을 가까이 되는 엄청난 전통을 가지고 있어 많은 마니아를 보유하고 있다. 엄청난 배틀을 비롯해 스릴 넘치는 게임으로 화려한 액션을 즐길 수 있는 작품으로 유명한 편이다.

 

 

 

게임 정보

제작 프롬 소프트웨어
배급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프롬 소프트웨어
등급 12세 이상 이용가
출시 2023년 8월 25일
가격 69,800원
플랫폼 윈도우, PS4, XBO, XSX
홈페이지 아머드코어6 홈페이지 바로가기↑

 

시스템 사양

아머드코어6 시스템 사양

 

세계관

아머드코어의 세계관은 디스토피아다. 구세대에 제작이 되어 있던 무인 자폭 병기로 인해 세상은 멸망을 향해 가고 있고 인류는 깊은 지하 속에 숨어서 관리자라는 존재의 통제 속에서 힘들게 살아간다. 붕괴가 된 정부를 대신해 거대 기업들이 사회를 관리하고 있다. 이 기업들은 자원에 대한 선점을 위해서 용병집단인 레이븐즈 네스트에서 용병을 고용해서 의뢰를 맡기고 있는데, 유저는 해당 의뢰들을 수행하는 레이븐이 되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

 

아머드코어6 게임플레이아머드코어6 게임플레이

게임특징

①기존작들보다 훨씬 조작이 간소화되면서 초보자도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아머드코어의 움직임이 훨씬 역동적으로 변해 전투의 재미는 한층 업그레이드되었다.

 

다양한 무기와 장비를 활용하여 전투를 벌일 수 있다. 무기와 장비의 조합에 따라서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구현해 내고 전투의 난이도가 조절가능해 자신의 실력에 맞는 전투를 즐길 수 있다.

 

복잡한 세계관과 풍부한 스토리를 가지고 있어서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서 스토리가 변화는 멀티 엔딩 시스템이 도입되었다.

 

④어셈블리 시스템이라고 하여 유저가 직접 로봇을 디자인하고 외장파츠 내장파츠 등 기체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상상을 초월하는 캠페인의 용량을 가지고 있다. 플레이타임만 60시간 가까이 되는데 거기다가 멀티엔딩까지 존재해 다회차 플레이가 가능하다.

 

영상

 

 

아머드코어6아머드코어6

마무리

기존의 프롬 소프트웨어 스타일의 게임을 좋아하고 즐겨하는 사람들에게는 엄청 반길만한 수작임에 분명하다. 아머드코어를 전혀 모르는 사람들조차도 한번 보면 하고 싶게끔 만들어져 있으니 말이다. 아직까지 다수보다는 소수의 매니아틱 한 느낌이 강하긴 하지만 다수를 위한 선택을 한 흔적들도 보인다. 아머드코 6는 메카닉 액션이라는 장르를 대세 장르로 만들기 해 게임 외적이나 내적으로 완벽한 작품성을 갖췄다고 본다.

 

로봇게임에 생소한 사람이라도 단 5분만 투자해서 플레이해 보길 바란다. 분명 당신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게임이라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아머드코어6 홈페이지 바로가기↓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 블록버스터급 판타지 영화를 보는듯한 압도적인 비쥬얼의 방치형 게임

1. 빛의 계승자 이클립스 소개 컴투스홀딩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수집형 RPG게임이다. 파괴된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빛과 어둠의 대립을 독창적인 시선으로 그려냈다. 500여 종이 넘는 다양

ordinarypersons.tistory.com

 

워헤이븐 : 직관적이고 전략적인 16대16으로 즐기는 백병전

1. 워헤이븐 소개 넥슨이 올해 가을에 얼레 액세스를 목표로 개발하고 있는 대규모 이용자 간의 전투 게임을 말한다. 게임 소개 영상을 보면 영화 300이 생각난다. 그만큼 전율을 일으키는 전투가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