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판오분전 : 설치없이 즐기는 개벤져스 어셈블!

개판오분전

1. 개판오분전 소개

장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복수의 여정에 당신을 초대한다. 세계 각지에서 힘들게 살아남은 떠돌이 개들이 영웅으로 다시 태어나, 악덕사장에게서 고통받는 이들과 함께 역습을 시작한다. 보기만 해도 신나는 개꿀잼, 정말 개판오분전인 방치형 RPG게임이다.

 

 

 

2.배경 소개

개판오분전 배경

 

 

 

 

3. 영웅 소개

개판오분전 영웅
사진을 클릭하면 영웅소개 페이지로 넘어간다.↑

 

4. 게임 소개

개판오분전 게임소개개판오분전 게임소개

- '개'성있는 그래픽 : 전 세계 50종 이상의 댕댕 영웅이 등장한다.

- '개'판 대난투 : 댕댕 히어로즈들이 치열하게 배틀을 치른다.

- 빠른 클리어 : 1시간이면 100층이상 클리어 가능하다. 이것이 바로 방치형 게임의 매력이다.

- '개'꿀 전략 : 다양한 직업과 스킬을 조합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 끝없는 '개'꿀잼 던전 : 다채로운 컨텐츠와 이벤트가 계속해서 쏟아진다.

 

*개판오분전 홈페이지 바로가기↓

개판오분전 홈페이지

5. 후기

수많은 중국산 방치형 게임 중 하나다. 다른점이 있다면 그래도 한글화가 잘되어있고, 한국성우까지 쓰는 정성과 노력은 보인다. 또한, 주인공이 강아지들이라 아기자기한 맛도 있는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딱 거기까지. 이렇게 별로 신경 쓰지 않고 알아서 돌아가는 방치형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는 걸로 알기 때문에 이런 유의 게임들이 계속해서 나오듯이,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리 추천합니다.

 

미니게임천국 : 8년만에 돌아온 13개의 게임으로 무장한 추억의 모바일게임

1. 미니게임천국 소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았던 컴투스가 만든 대표 모바일게임이다. 등장할 때부터 모바일 시장의 특성이 맞게 손가락 하나로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어서 열풍으로 번졌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