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 한번 빠져들면 헤어나올수 없는 모험이 가득한 신비한 세계

원신

1. 원신 소개

호요버스에서 만든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으로, 7가지의 원소시스템을 기반으로 티바트 대륙을 포함한 원신 세계의 다양한 국가와 지역을 여행하는 게임이다.

 

 

 

2. 정보

개발 호요버스
장르 3인칭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RPG
출시 2020년 9월 28일
가격 무료
심의 등급 15세 이용가
관련 사이트 - 원신 홈페이지 바로가기↑
- 원신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3. 요구사항

 
 
최소 사양
권장 사양
운영체제
윈도우 10 / 11 64bit
프로세서
Intel Core i5
Intel Core i7
RAM
8GB
16GB
그래픽 카드
PC : NVIDIA GeForce GTX 1030이상
PC: NVIDIA GeForce GTX 1060 이상
노트북 : NVIDIA GeForce GTX 1050 Max-Q이상
노트북 : NVIDIA GeForce GTX 1060(M) 이상
API
DirectX 11
DirectX 11 이상
용량 및 저장 공간
62.5GB ~ 

 

원신원신

4. 시놉시스

7가지 원소가 살아 숨 쉬는 판타지 세계인 티바트. 아주 오래전부터 사람들은 신령에 대한 신앙을 통해 원소의 힘을 부여받아 황야를 개척하고 나라를 건설했다. 500년 전, 오래된 나라가 멸망 후 천지가 개벽하고...... 대륙을 휩쓸었던 재난이 결국 멈추긴 했지만, 사람들이 고대하던 평화는 오지 않고 있다......

 

5. 캐릭터 소개

원신 캐릭터 소개
해당 그림을 클릭하면 캐릭터 소개 페이지로 넘어간다.

 

6. 게임특징

원신원신

- 신비함이 가득한 환상적인 모험 : 몰입감이 넘치는 싱글 모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그리고 이 세계의 여행자가 되어서, 잃어버린 혈육을 찾는 여행을 시작한다.

 

- 당신이 발견하는 새로운 세계 : 펼쳐진 하늘을 활강하고, 깊은 물속을 헤엄치거나, 산을 오를 수 있다. 정해진 길에서 벗어나, 경이로움과 신비함이 가득한 세상 속 숨겨진 비밀을 발견할 수 있다.

 

- 혼자 탐험하거나 함께 전투 : 직접 전투에 나서거나, 친구를 초대해서 PS4, PC, iOS, Android 등 크로스플레이를 통해서 몬스터들과의 전투를 즐길 수 있다.

 

- 일곱 개 원소의 마스터 : 그저 떄리기만하는 게임에서 벗어나 원소의 힘을 활용하고 강력한 적을 물리치면서, 오픈월드의 세계에서 퍼즐을 풀어나가야 한다.

 

- 나만의 드림팀 만들기 : 당신과 함께 전투에 참가할 동료를 골라야 한다. 각양각색의 능력, 개성, 전투 스타일을 가진 20가지 이상의 캐릭터들과 함께 파티를 통해 게임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7. 티바트

원신 배경

7가지 원소가 살아 숨 쉬는 판타지 세계 티바트. 아주 오래전, 사람들은 신령에 대한 신앙을 통해 원소의 힘을 부여받아 황야를 개척하고 나라를 건설했다. 500년 전, 오래된 나라가 멸망 후 천지가 개벽하고... 대륙을 휩쓸던 재난이 멈췄지만, 사람들이 고대하던 평화는 오지 않았다.

 

1) 몬드

티바트 대륙 북동쪽에 위치한 자유의 도시. 산과 드넓은 평원 사이로 민들레 향기를 가득 머금은 자유의 바람이 시드르 호수 위로 불며 호수 중앙의 섬에 위치한 몬트성에 바람 신 바르바토스의 축복과 은혜를 가져다준다.

 

2)리월

티바트 대륙 동쪽에 위치한 풍요로운 항구 도시. 우뚝 솟아있는 산기슭과 석림, 생기 넘치는 강가와 드넓은 평원이 만든 리월의 다양한 지형은 계절마다 다채로운 풍경을 보여준다. 산과 돌이 이뤄낸 장관 속엔 얼마나 많은 바위 신의 오랜 선물들이 사람들을 기다리고 있을까?

 

3) 이나즈마

티바트 대륙 극동에 위치한 봉쇄된 제도 끝없는 뇌우를 뚫고 벚꽃의 가호가 서린 열도에 들어서면 둘러싸인 사취, 우뚝 솟은 절벽 그리고 그윽한 산속에서 위대하신 나루카미 쇼군이 추구하는 영원을 확인할 수 있다.

 

4) 수메르

티바트 대륙 중서부에 위치한 학술의 도시. 우거진 우림과 황량한 사막이 공존하는 신비한 나라. 무수한 지혜의 열매가 이곳에서 자라나고 묻혔다. 숲을 가로질러 학술의 계단을 오르든 사막 깊은 곳에서 적토의 유적을 발굴하든, 먼 곳에서 온 여행자는 모두 이곳에서 귀중한 지혜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8. 평가

오픈 월드 게임답게 세계관 몰입이 상당히 좋으며, 원신의 스토리 및 설정들이 너무나도 탄탄하기 때문에 긍정적인 평가가 많다. 카툰 랜더링 그래픽이 현존 최고 수준으로 뽑아놨고, 거기다가 BGM을 위해 실제로 교향악단을 섭외했을 정도의 정성을 들여놨다. 캐릭터들 하나하나 개성이 넘치고, 매력적인 것도 장점 중에 하나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여타 게임과 다르게 과금을 강요하지 않는 운영은 칭찬할 만하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나이트 크로우 : 신규컨텐츠 월드던전 오픈 및 100일기념 이벤트

1. 나이트 크로우 월드던전 오픈 매드엔진이 개발하고 위메이드가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인터서버 콘텐츠 '월드던전'의 공개를 통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월드 던전의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