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니 테일즈 : 작고 위대한 영웅 모험 전기 RPG

타이니 테일즈

1. 타이니 테일즈 소개

SPGame에서 제작을 한 작고 위대한 영웅 모험 전기 모바일 RPG 게임이다. 판타지 월드를 배경으로 플레이어는 각 시대에 활약한 영웅들을 아기자기한 모습의 히어로로 만나게 되고, 어둠에 맞서 운명의 진실을 파헤치는 스토리가 주를 이룬다.

 

 

 

2. 정보

개발 SPGame Co.,Limited 플랫폼 iOS, Android
유통 장르 모바일 RPG
출시 2023년 8월 9일 심의등급 15세 이용가
공식 사이트 타이니 테일즈 홈페이지 바로가기↑
타이니 테일즈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3. 다운로드

1) 구글플레이

타이니 테일즈 다운로드

 

2) 앱스토어

타이니 테일즈 다운로드

 

타이니 테일즈 게임 플레이

4. 게임 스토리

마법 학원 도서관 한편에서 학생증을 찾고 있던 나(플레이어), 구석에 있던 볼품없는 헌책 한 권이 왠지 계속 나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그 책을 들고 먼지를 훌훌 털며 조심스럽게 폈더니 신기하게도 책 속에 나의 학생증이 끼워져 있는 것이다. 나의 학생증에 반가워하던 차에 타이니 테일즈라는 문구가 반짝거렸다.

 

정신 차리고 고개를 들어보니, 이미 다른 알 수 없는 신비한 세계로 와있었다. 이 세계의 대륙은 외세의 침입을 받아 대륙 전체가 혼란에 빠져 있었다. 다시 책을 펼치자 어느새 각 시대의 영웅들을 이 신비한 세계로 불러들이는 마법을 익히게 되었다?!

 

그리하여, 나는 나폴레옹, 와트, 나이팅게일 등 내가 불러들인 여러 시대의 영웅들과 함께 외세에 맞서 신비한 대륙의 운명을 구제하는 위대한 모험에 나서게 되었다......

 

5. 게임 특징

타이니 테일즈타이니 테일즈

1) 작은 히어로, 큰 스토리

중세 마법의 세계에서 만나보게 되는 다양한 종족들, 그리고 문명의 시대를 드나들며 만나보는 나만의 히어로들, 마법대륙/판타지 월드로부터 당신에 세 초대장이 날아왔다.

 

2) 작은 성장, 큰 변화

바쁜 현대 사회에서 게임하기도 벅찬 시간, 하지만 방치로도 초스피드 성장을 경험할 수 있다. 폭풍 성장으로 화려한 캐릭터 외형까지 득템 할 수 있다.

 

3) 작은 모험, 큰 재미

빛과 마법이 뒤석인 판타지 월드에서 다양한 전투 방식의 던전을 만나고 도전한다. 문명의 진실을 파헤치고 어둠과 맞서 싸워야 한다.

 

4) 작은 콘텐츠, 큰 여유

문명의 부름에 응하는 히어로들, 현실로부터 도망쳐 판타지 월드를 정복해야 한다. 캐주얼한 콘텐츠들로부터 누리게 환상 세계의 여유를 즐겨라.

 

6. 이벤트

공식 라운지에 가면 게임을 좀 더 즐길수 있도록 이벤트와 선물코드를 확인할수 있다. 회원가입을 통해 확인할수 있다.

 

※타이니 테일즈 공식 라운지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개판오분전 : 설치없이 즐기는 개벤져스 어셈블!

1. 개판오분전 소개 장대한 이야기가 펼쳐지는 복수의 여정에 당신을 초대한다. 세계 각지에서 힘들게 살아남은 떠돌이 개들이 영웅으로 다시 태어나, 악덕사장에게서 고통받는 이들과 함께 역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