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의 신 크루 : 짜릿하게 즐기는 낚시쾌감 100% 게임

낚시의 신: 크루

낚시의 신 크루 소개

낚시의 신 크루는 2023년 7월 20일부터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고 있는 모바일 낚시 게임이다. 2014년에 출시했던 낚시의 신의 후속작이라 세계관을 공유하고 있으며 지역과 등장인물 등이 완전히 동일하다.

 

 

 

정보

개발 컴투스 플랫폼 안드로이드, iOS
유통 ESD 구글플레이, 앱스토어
출시일 2023년 7월 20일 등급 전체 이용가
공식사이트 홈페이지 바로가기↑

유튜브채널 바로가기↑
다운로드 다운로드 받기↑

 

게임 소개

낚시의 신: 크루낚시의 신: 크루

①낚시 쾌감 100% : 물속에서 펼쳐지는 생동감 넘치는 플레이와 다양한 크루들과 함께하는 낚시여행을 할 수 있다. 세계 곳곳 낚시 명소들도 가보고, 내가 잡은 물고기로 요리를 해보자.

 

②실제 낚시보다 현실감 넘치는 플레이 : 수중 카메라 뷰로, 물고기의 생생한 움직임에 따라서 직접 릴 조작이 가능하다.

 

③크루들과 함께하는 수중낚시 : 개성만점 크루들을 조합해서 출항해 보자. 지역 및 물고기의 속성에 따라 크루들을 조합해서 플레이하면 대어를 잡을 확률이 올라간다.

 

게임 콘텐츠

낚시의 신: 크루

①낚시 출발 : 가장 기본적인 낚시를 말한다. 스토리와 지역낚시를 할 수 있다.

 

②자동 낚시 : 자동으로 물고기를 잡게 해주는 시스템으로 스토리 단계가 오를수록 자동낚시 경험치와 성장포인트가 올라간다.

 

③식당 : 각 지역의 낚이는 물고기를 이용해서 요리 레시피를 해금 후 식당을 운영하고 수익을 낸다.

 

④탐사 : 샤드를 획득하는 낚시터

 

⑤파견 : 파견을 보내면 지정한 시간 뒤에 보상을 받는다.

 

⑥도감 : 물고기 낚시를 성공하면 도감이 등록되고 동일한 어종을 계속하여 낚으면 해당 어종의 숙련도가 오른다.

 

⑦뽑기 : 크루를 뽑을 수 있는 상점을 말한다.

 

⑧대회 : 아레나 콘텐츠로 다른 유저와 낚시대결을 한다.

 

⑨시장 : 물고기를 팔아 스킬 코인을 얻을 수 있는 콘텐츠.

 

⑩일일 도전 : 하루에 일정 횟수만큼 도전하여 물고기를 낚고 스킬코인을 획득한다.

 

⑪특별 도전 : 하루에 일정 횟수만큼 도전하여 npc크루를 도와 낚시를 진행해 크루 조각을 얻는다.

 

⑫의뢰 : 물고기를 납품하는 대회다.

 

⑬원정 : 크루를 대회에 엔트리 하여 보상을 얻는 콘텐츠.

 

평가

전체적으로 평가가 나쁘지 않다. 출시 직후 게임 스포츠 장르 AOS, iOS 양쪽에서 1위를 차지하며 성공적인 시작을 끊었으며, 유저들로부터 좋은 평가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RPG 스타일의 성장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기 때문에 낚시 외에도 즐길 거리가 많다는 장점으로 지루함이 없이 몰입해서 즐길 수 있다.

 

영상

 

마무리

낚시의 신 크루는 낚시의 재미와 RPG의 재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물속 시점의 짜릿한 낚시 손맛과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싶은 낚시를 좋아하는 유저에게 꼭 추천한다. 장담컨대 이 게임은 낚시의 재미를 새로운 시각으로 즐길 수 있게 도와줄 것이다.

 

 

 

※온 세상이 브릭으로 가득찬 이곳에서 내가 원하는대로 도시건설을 하러 가즈아~!

 

브릭시티 : 브릭을 쌓아서 나만의 꿈의 시티를 완성해보자!

1. 브릭시티 소개 데브시스터즈의 신규 IP로 만든 게임으로, 브릭을 활용해서 나만의 가상도시를 만드는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높은 자유도의 창작과 모험

ordinarypersons.tistory.com

 

※왐마?어디까지 내려가능교??? 바다가 이렇게 재미있는 곳이었다니?ㄷㄷ

 

데이브 더 다이버 : 신비한 비밀의 바다, 블루홀을 탐험하라!

데이브 더 다이버 소개 데이브 더 다이버는 넥슨의 서브브랜드인 민트로켓에서 개발, 유통하는 해양 어드벤처 게임이다. 이 게임은 낮에는 바닷속을 탐험하며 해양 생물을 사냥하고, 밤에는 초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