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트 크로우 : 언리얼5로 창조한 극사실적 세상

나이트 크로우

나이트 크로우 소개

나이트 크로우는 위메이드에서 출시예정인 MMORPG게임이다. 개발은 매드엔진에서 맡았고 유통사는 위메이드이다. 2023년 4월 27일 출시될 예정이며, 극사실적 묘사로 인해 상당히 시작 전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증명하듯이 현재 사전예약자가 100만 명을 돌파하며 2023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게임 특징

나이트 크로우는 언리얼 엔진 5를 사용했기 때문에 엄청난 수준의 그래픽을 자랑한다. 그리고 모바일과 PC를 오갈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으로 출시될 예정이라 접근성도 높을 예정이다. 이렇게 좋은 그래픽을 PC의 화면으로 만날 수 있다는 것은 아주 큰 장점으로 작용할 것이다. 물론 모바일에서도 하이 퀄리티의 그래픽으로 만들어진 게임 속 세계관을 마음껏 만날 수 있다.

 

직업 클래스

소드맨, 위치, 워리어, 헌터 이렇게 4가지 클래스가 등장하고, 각 클래스는 2개의 직업 중 하나로 전직을 할 수 있다. 즉 8개의 선택지가 있다고 보면 되겠다. 더 세부적으로는 각각 3차 승급까지 진화도 이뤄진다. 같은 클래스의 직업이라도 세부적인 부분에서 차이점을 만들어낼 수 있기 때문에, 나만의 직업을 키울 수 있다는 특별한 재미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나이트 크로우나이트 크로우
헐...이걸 타고 날아다니기도 하네??!

이동 수단

나이트 크로우는 엄청나고 광활한 맵을 자랑하기에 그냥 걸어 다닐 수가 없다. 그래서 나이트 크로우에는 지상은 물론 공중도 자유자재로 날아다닐 수 있게 다양한 이동 수단을 등장시킨다고 한다. 이를 통해서 빠른 이동과 역동적인 전투를 경험할 있을 것이다.

 

사전예약

사전예약
사전예약을 하면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보상 받을수 있다.

 

 

나이트 크로우

최초의 언리얼 엔진5 MMORPG 나이트 크로우, 지금 사전예약 진행 중

nightcrows.co.kr

지금 현재 홈페이지에서는 나이트 크로우 사전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예약을 하면 50만 골드와 길들인 늑대개, 무기와 방어구 강화주문서를 10개씩 주기 때문에 일단 게임을 해볼 생각 있는 유저라면 무조건 사전예약을 하는 것이 게임플레이를 진행함에 있어서 이득이 될 것이다.

 

마무리

나이트 크로우는 오랜만에 느껴볼 수 있는 클래스가 다른 대작이라고 생각한다. 그렇기 때문에 부디 모두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는 게임으로 완벽하게 나타났으면 좋겠다. 보기에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는 정설을 입증시켜 주길 바란다.

 

 

 

*다음 포스팅을 추천합니다.

V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