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만추 배틀 크로니클 : 이동도 회피도 공격도 간단조작으로 즐기는 상쾌한 배틀 액션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

1.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 소개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를 줄인 던만추 IP를 기반으로 하여 만든 액션 RPG 게임이다. 일본의 유명한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여 만들어졌으며 3D로 표현한 오라리오와 던전을 무대로 던만추의 익숙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게임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도 준비되어 있고 다양한 콘텐츠로 유저들을 기다리고 있다.

 

 

 

2. 게임 정보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
개발 Team Caravan Alming Inc. 플랫폼 iOS, Android, Windows
ESD 앱스토어, 구글플레이 장르 배틀 액션 RPG
출시 2023년 8월 24일 한국어 지원
가격 무료(부분 유료) 홈페이지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 홈페이지 바로가기↑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3. 캐릭터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 캐릭터
이미지를 클릭하면 전체 캐릭터에 대해 확인할 수 있다.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던만추 배틀 크로니클

4. 게임 특징

①그래픽 : 3D그래픽으로 표현된 던만추의 개성 있는 캐릭터

②배틀 : 다양한 공격 수단과 회피로 던전에 도전한다.

③액션 : 친숙한 필살기도 화려하게 재현해 냈다.

④대전 콘텐츠 : 자신 외 전원이 적인 배틀로열, 편성이 중요한 오토플레이 등 배틀 요소가 가득하다.

⑤스토리 : 미궁 도시 오라리오에서 모험자들의 스토리를 체험해 볼 수 있다.

 

5. 영상

 

6. 게임 평가

원작의 세계관고 캐릭터를 그대로 재현해 냈기 때문에 던만추를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인다. 화려한 액션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로 풍성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하지만 게임을 진행함에 있어서 전투력이 상당히 높게 잡혀있어서 경우에 따라서는 메인 스토리 진행이 막히는 경우가 종종 있다. 이럴 경우에는 과금을 심하게 마렵게 한다.

 

7. 앱 다운로드

1)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 다운로드

 

2)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 다운로드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

8. 마무리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은 애니메이션의 거의 모든 내용들을 풀 보이스로 체험할 수 있는 메인 스토리를 제공한다. 팬이라면 무조건 만족할 수밖에 없는 게임이다. 그리고 팬이 아니라도 만족할만한 게임성을 갖췄기 때문에 현재 글로벌 다운로드가 200만이 훌쩍 넘었다. 현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으니 관심 있는 사람은 다운로드하여서 접속 한번 해보길 바란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브릭시티 : 브릭을 쌓아서 나만의 꿈의 시티를 완성해보자!

1. 브릭시티 소개 데브시스터즈의 신규 IP로 만든 게임으로, 브릭을 활용해서 나만의 가상도시를 만드는 건설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미래 도시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높은 자유도의 창작과 모험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