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톤테일M : 태초의 세계, 끝없는 모험

프리스톤테일M

1. 프리스톤테일M 소개

FOW GAMES에서 개발한 모바일 MMOROG 게임이다. 태초의 세계, 끝없는 모험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원작인 PC게임 프리스톤테일의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그래서 원작의 세계관과 캐릭터, 스토리를 그대로 계승해서 모바일로 만들었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프리스톤테일M프리스톤테일M

2. 주요 특징

- 모라이온 : 대륙의 북부에 자리 잡고 있는 모라이온은 매우 경건한 삶을 살아가는 온순한 종족으로 알려져 있다. 그들은 기본적으로 정식적인 문화가 매우 발전되어 있으며 절재 된 단단함이 아주 어울린다.

 

- 템스크론 : 대륙의 남부에 자리 잡고 있는 그들은 신체적으로 매우 건강하고 기술문화가 아주 발전되어 있으며 위기대처능력은 물론 전투에 임하는 자세 또한 매우 적극적이다.

 

- 모험메이트 : 각종 재료를 통해 나만의 펫을 성장시키고 조합할 수 있다. 귀엽고 사랑스러운 펫과 동행하면 힘겨운 여정이 조금은 편해지고 즐거울 것이다. 그리고 펫마다 모험과 전장에 필요한 능력치 및 효과를 부여해 주며, 펫 환원 시스템을 통해서 소환된 펫을 다시 재료로 반환받을 수도 있다.

 

- 파티플레이 : 프리스톤테일M만의 특별한 파티 시스템은 경험치를 최대 100%까지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친구, 길드원, 주변 유저뿐만 아니라 퀵 자동매칭으로 파티원을 쉽게 모을 수 있다. 그리고 파티 레이드 던전에서는 강력한 보스 몬스터를 파티원들과 합심하여 쉽게 공략할 수 있다.

 

- 몬스터 크리스털 : 프리스톤테일 원작의 귀엽고 아지 가지 한 몬스터들을 모바일에서도 만난다. 사냥터에 서식하고 있는 그들은 처치해 크리스털을 획득하면 끝없는 성장이 가능하다.

 

- 벨라 트라 : 진정한 용사의 시험장이다. 프리스톤테일M의 대표 콘텐츠인 PVE 콘텐츠가 되겠다. 끝없이 쏟아지는 몬스터를 막아내고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위 팀만 참여하는 히든 스테이지는 더욱더 값지고 희귀한 보상이 기다린다.

 

 

 

3. 세계관

프리스톤테일M 세계관
클릭하면 확대하여 볼수 있습니다.

 

4. 캐릭터

프리스톤테일M 캐릭터

기본적으로 모라이온 진영과 템스크론 진영의 캐릭터로 나뉜다.

모라이온 나이트 단련된 심신을 지닌 성스러운 기사
프리스티스 회복과 치유의 성녀
아탈란타 투창을 사용하여 원/근거리를 아우르는 전장의 꽃
매지션 강한 정신력과 공격적인 주문을 사용하는 마법사
샤먼 흑마법을 다루는 강력한 주술사
템스크론 파이터 터프한 육체의 근접전 스페셜리스트
아처 넓은 시야를 바탕으로한 원거리 공격이 특기
파이크맨 화려한 기술을 가진 어태커
메카니션 도구와 장비에 능숙한 기계장인

 

5. 영상

 

6. 공식카페

공식카페에서 프리스톤테일M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고, 유저끼리 공유할 수 있다.

프리스톤테일M 공식카페

 

7. 앱 다운로드

1) 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프리스톤테일M 다운로드

 

2) App Store에서 다운로드

프리스톤테일M 다운로드

 

프리스톤테일M프리스톤테일M

8. 마무리

원작 프리스톤테일의 요소를 아주 잘 살렸다고 평가받는다. 하지만 게임성 면에서는 리니지라이크라는 평가를 피하지 못하고 있다. 그리고 그래픽에 비해 최적화가 안된 점도 개선이 필요해 보이긴 한다. 그래도 현재 유저들은 원작의 계승을 착실하게 만들어놓은 추억의 프리스톤테일M을 즐겁게 즐기고 있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 : 이동도 회피도 공격도 간단조작으로 즐기는 상쾌한 배틀 액션

1. 던만추 배틀 크로니클 소개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를 줄인 던만추 IP를 기반으로 하여 만든 액션 RPG 게임이다. 일본의 유명한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여 만들어졌으며 3D로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