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카론 : 18년동안 이어온 액션MMORPG의 표본

데카론은 2005년 넥슨 GT에서 출시한 액션 MMORPG게임이다. 이 게임은 빠르게 진행되는 전투, 다양한 캐릭터 클래스. 광범위한 던전과 퀘스트로 아주 유명하다. 데카론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플레이어를 보유하고 있으며 여전히 인기 있는 게임이다.

 

 

 

▷데카론이란?

데카론은 플레이어가 여러 캐릭터 클래스 중에서 선택하고 퀘스트를 시작하고, 몬스터와 싸우고, PVP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트리에스테라는 세계를 배경으로 한다. 이 게임에는 플레이어가 다른 클래스의 기술을 혼합하고 일치시켜 자신만의 맞춤형 빌드를 만들 수 있는 고유한 기술 시스템이 있다. 플레이어는 길드를 형성하고 아이템을 거래하며 사회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

 

 

 

▷게임 시작하기

캐릭터 왜케 많아?

데카론을 시작하면 캐릭터를 생성해야 한다. 이 게임은 현재 14종의 다양한 클래스를 제공한다. 클래스마다 고유한 기술과 플레이 스타일이 있으므로 하나를 결정하기 전에 몇 가지를 생각하는 것이 좋다.

 

캐릭터를 만들고 나면 트리에스테의 세계로 던져진다. 게임의 튜토리얼은 전투, 퀘스트 및 기술을 포함한 게임 플레이의 기본으로 안내된다. 게임을 진행하면서 경험치를 획득하고 레벨을 올리며 새로운 기술과 능력을 잠금 해제 할 수 있다.

 

18년전에 처음 게임 했을때 내가 해봤던 세지타헌터...기억나는구만

▷고유 스킬 시스템

가장 흥미로우 기능 중 하나는 스킬 시스템이다. 다른 MMORPG와 달리 데카론은 플레이어가 다른 클래스의 기술을 혼합하고 일치시켜 고유한 빌드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근접과 원거리 스킬을 겸비한 캐릭터를 만들거나 치유와 지원에 특화된 캐릭터를 만들 수도 있다.

 

맞춤형 빌드를 만들려면 다양한 기술에 포인트를 투자해야 한다. 각 스킬에는 포인트 비용이 있으며 캐릭터의 레벨까지만 포인트를 투자할 수 있다.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많은 스킬 포인트를 획득하여 더 강력한 스킬을 잠금 해제 할 수 있게 된다.

 

▷길드 가입

데카론은 대규모 플레이어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으며 게임을 경험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길드에 가입하는 ㄴ것이다. 길드는 퀘스트를 완료하고, 몬스터와 싸우고, PVP전투에 참여하기 위해 함께 일하는 집단그룹이다. 길드에 가입하면 길드별 퀘스트에 대한 액세스 및 게임 내 상점 할인과 같은 혜택들도 제공된다.

 

길드에 가입하려면 모집 중인 길드를 찾아야 한다. 게임 내 길드 모집 게시판을 확인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에게 확인하면 된다. 길드를 찾으면 가입 신청을 해야 한다. 그러면 길드장이나 임원이 신청서를 검토하고 수락 여부를 결정할 것이다.

 

트리에스테

▷그래픽과 사운드

데카론은 그래픽이 뛰어난 게임이다. 이 게임은 3D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캐릭터와 환경의 모델링이 매우 세부적이다. 그리고 사운드 역시 훌륭하다. 게임의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몰입형 사운드트랙을 소유하고 있다.

 

▷결론

데카론은 독특한 기술 시스템과 대규모 플레이어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재미있고 매력적인 MMORPG게임이다. 게임을 오래 한 베테랑이나 이제 시작하려는 초보자나 트리에스테에는 우리 모두를 위한 무언가가 있다. 그러나 이제 검을 들고 클래스를 선택해 데카론의 모험에 참여하자.

 

▷18주년 기념 이벤트

현재 홈페이지에서 데카론 18주년 기념 이벤트를 하고 있다. 데카 아일랜드, 신규 및 복귀 이벤트, 점핑 이벤트, 상품권 페이백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들을 하고 있으니, 게임을 하기에 앞서 먼저 챙겨보는 것이 게임플레이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데카론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다음 게임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