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터플레인 : 스킬 타이밍 RPG

아우터플레인

▷아우터플레인 소개

아우터플레인은 이 세계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게임이다. VA Games에서 개발을 했고 스카일게이트에서 2023년 5월 23일부터 유통 및 오픈했다. 수집형 RPG 장르의 게임이면 심의 등급은 15세 이용가이다.

 

 

 

▷세계관

아직 문명이라 할만한 것이 없었던 시기. 그들은 이별이 마음에 들었다. 고향 별과도 똑 닮고 정착할 수 있는 행성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다. 그들은 이별을 '메르샤'라고 불렀다. 그리고 이곳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하는데......

 

 

 

→화이트 팔콘 : 오랜 전통을 자랑하는 왕정국가. 초대 국왕은 마족들의 침공을 막아낸 희대의 영웅이었다. 고대인들이 남긴 비보인 '던전'이 이곳에 다수 잠들어있다고 한다.

→아우터 시티 : 스텔라 왕녀의 정책으로 다수의 지구인들을 수용한 도시. 과거엔 분쟁지역으로서 황폐화된 마을이었지만, 지금은 영주 '구스타프'의 노력으로 번영도시가 되었다.

→나이트 워치 : 화이트 팔콘 최고의 전력을 자랑하는 기사들의 도시. 인류 최강 기사라는 타이틀을 가진 '베로니카'가 다스리고 있는 곳이다. 왕국을 위해 검을 쥔 기사들은 오늘도 열혈 훈련 중이다.

 

▷캐릭터 소개

캐릭터

→케이 : 고독한 복수자, 지구인, 방어형 클래스, 이 게임의 주인공이자 이 세계 소환자.

→에바 : 충성스러운 자동인형, 회복형 클래스, 케이가 던전 안에서 조우한 미지의 소녀 인형이다.

→리샤 : 마력을 보는 눈, 인간, 마법형 클래스, 마녀 학원에 재학 중인 마법사 소녀.

→스노 : 더위 타는 서리 엘프, 속도형 클래스, 엘프, 북방의 혹한 지역에서 살아가는 미지의 종족.

→스텔라 : 신비주의 왕녀, 속도형 클래스, 인간, 왕정국가 '화이트팔콘'의 제1 왕위 계승자.

→밸런타인 : 겜블 갱스터, 속도형 클래스, 엘프, 지구에선 마피아였지만 엘프로 환생했다.

→베로니카 : 무적의 기사단장, 방어형 클래스, 인간, 그 누구도 이견을 달수 없는 천하무적 기사단장.

→라플라스 : 매그놀리아 43대 학장, 마법형 클래스, 인간, 영원한 18세.

→엘리제 : 선혈의 마왕, 속도형 클래스, 뱀파이어, 가장 오래 살아온 마왕.

→베스 : 마왕의 귀여운 권속, 공격형 클래스, 마족, 뱀파이어 엘리제의 권속.

→프란시스카 : 피에 중독된 사냥꾼, 공격형 클래스, 마족, 마족을 배신하고 인간의 편에선 마족.

→린 : 백귀야행의 토 벌자, 공격형 클래스, 지구인, 이 세계로 건너온 또 다른 소환자.

 

▷게임 특징

→전략적인 전투 : 다양한 스킬을 적재적소에 활용, 끝없는 전략 경험.

→화려한 액션 : 타격감과 스타일리시한 액션, 턴제 RPG의 진수를 만끽할 수 있다.

→고퀄 3D그래픽과 스킬 연출 : 재패니메이션의 매력을 가진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애니메이션 싱크로 100% 스킬 연출.

 

게임 플레이1게임플레이2

▷마무리

현재 오픈 기념으로 무료 3성 캐릭터 1종 획득, 컨텐트 진행에 따라 추가로 3성 캐릭터 획득, 그리고 그 외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게임을 시작하시려는 유저는 이벤트부터 미리 파악하고 얻고 난 뒤 게임을 하면 훨씬 수월하고 즐겁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신선한 일본풍의 게임을 해보실 분들은 한 번쯤 접속을 고려해 보면 하면 되겠다.

 

※아우터플레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아우터플레인 공식 커뮤니티 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게임을 소개합니다.

 

삼국 올스타 : 삼국지에 몰입된 매혹적인 수집형 RPG

▷삼국 올스타 소개 삼국 올스타는 삼국 시대를 배경으로 한 몰입도 높은 수집형 RPG다. 이 게임은 상당한 찬사를 받으며 오픈 이후 플레이어를 사로잡고 있다. 뛰어난 그래픽, 인상적인 연출, 다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