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클로버 모바일 : 세상을 뒤집을 마법같은 RPG

블랙 클로버 모바일

블랙 클로버 모바일 소개

원작 만화 블랙 클로버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이다. 장르는 애니메이션 감성 RPG라는 독특한 장르인 이 게임은, 2023년 5월 25일 게임은 대중들에게 정식 오픈 되었으며, 개발사는 빅게임스튜디오라는 신생 회사가 맡았다.

 

 

블랙클로버 모바일

블랙클로버 세계를 게임으로 만나보세요

bclover-mobile.vicgame.kr

 

 

 

게임 배경

인간은 마신에게 멸망당했다. 아니 그렇게 보였다. 그런 게 그것을 구한 것은 온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마도사 한 명이었다. 그는 '마법제'라고 불리며 전설이 되었다.

 

이곳은 마법이 모든 것이 세상. 태어날 때부터 마법을 전혀 쓸 줄 모르는 소년 아스타는 자신의 힘을 증명하기 위해, 그리고 친구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마도사의 정점인 '마법제'에 도전하려 한다. 이 말도 안 되는 목표는 과연 이뤄질 수 있을까?

 

캐릭터 소개

케릭터 소개아슬란

- 아스타 : 마법은 전혀 쓰지 못하지만 '마법제'가 되는 것을 꿈꾸는 저돌적알 열혈한이자 주인공.

- 유노 : 아스타의 친구. 아스타와 함께 마법기사단의 정점을 목표로 하는 냉정하지만 가슴속에 투지를 지닌 소년.

- 노엘 : 왕족 실버 가문의 언제나 노력하고 상냥한 성격의 막내딸.

- 야미 : 동쪽 나라에서 온 마법과 육체를 조합해서 싸우는 마법 검사.

- 럭 : 평민 출신이지만 강한 마력을 지니고 있는 배틀마니아.

- 마그나 : 외모와 성격은 양아치지만 누구보다 약한 자에게는 상냥한 츤데레.

- 미모사 : 노엘의 사촌. 방대한 마력을 기반으로 뛰어난 감지능력과 치유능력 보유자.

- 클라우스 : 유노와 미모사의 마법기사단 선배, 신입단원들의 교육 담당.

- 벤전스 : 마법기사단 최강이라 일컬어지는 '금색의 여명'단 단장.

- 푸에고레온 : 왕족 버밀리온 가문의 장난. 정의감과 지도력이 출중한 남자.

 

그 외 다양한 캐릭터들이 존재하기에 다양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

 

컨텐츠

①아레나 : 최강의 마도사를 가려보자 치열한 승부 속에서 강함을 증명하고, 최고를 목표로 싸운다.

 

②월드 콘텐츠 : 귀여운 캐릭터로 즐기는 월드 콘텐츠. 낚시, 탐색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존재한다.

 

③스토리 모드 : 애니메이션 스토리를 바탕으로 몰입도 높은 다양한 퀘스트로 마법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다.

 

④도전 모드 : 다양한 모드에서 색다른 배틀로 당신의 강함을 증명할 수 있다.

 

⑤기사단 : 동료를 모으고 힘을 모아 함께 만드는 최강의 기사단을 만들어보자,

 

세계관

- 하지마을 : 아스타와 유노가 자란 교회가 위치한 마을. 둘의 모험이 시작되는 곳이다.

- 킷카 : 클로버 왕국 왕귀계와 인접한 핑계 마을. 다양한 상점과 비밀스러운 공간이 존재한다.

- 검은 폭우 아지트 : 최저 최악의 마법기사단이라 불리는 '검은 폭우'아지트.

- 마궁 : 과거의 유물이 잠들어 있는 신비의 공간. 강한 아이템이 존재하는 만큼 어중간한 각오로 들어가면 큰일 난다.

 

영상

 

 

블랙클로버 모바일

[블랙 클로버 모바일 The Opening of Fate] 공식 YouTube입니다. 블랙클로버 모바일과 관련된 최신 정보를 전달드립니다. 구글 플레이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vic.bc.kr 앱스토어 : https://apps

www.youtube.com

 

앱 다운로드

①Google Play 다운로드

 

블랙클로버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 Google Play 앱

블랙클로버 세계를 게임으로 만나보세요.

play.google.com

 

②App Store 다운로드

 

‎블랙클로버 모바일

‎마법이 전부인 세계. 마력이 없는 주인공 아스타와 엄청난 마법의 소유자인 라이벌 유노의 감동 성장 스토리! 마법 세계의 정점인 마법제가 되기 위한 여정을 함께 떠나보세요. ■ 매력 넘치

apps.apple.com

 

전투화면기사단

마무리

아무래도 대작 애니메이션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게임이다 보니 다른 RPG게임과는 다르게 스토리라는 측면에서 매우 풍부하고 흥미롭다. 그냥 게임 시스템이 하라는 데로 천천히 따라만 가다 보면 어느새 블랙 클로버에 푹 빠진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블랙 클로버 모바일은 원작 팬들에게는 물론, 애니메이션 RPG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도 추천할 만한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리버스 1999 : 새로운 구시대, 아방가르드 RPG

리버스 1999 소개 리버스 1999는 2020년에 설립이 된 중국의 게임 개발사 블루포치에서 개발하고 유통하는 전략 롤플레잉 게임이다. 1999년의 마지막날 폭풍우가 쏟아지면서 세계가 다시 새로운 과

ordinarypersons.tistory.com

 

픽셀히어로 : 픽셀세계로 떠나는 모험가들의 원픽 RPG

1. 픽셀히어로 소개 대만게임사인 유조이 게임스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을 말한다. 픽셀 히어로는 픽셀 그래픽의 액션 RPG게임으로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픽셀 히어로를 조작하여 던전을 탐험하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