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랜더스벅 유니폼 재출시 : 이번 기회는 잡을수 있을까?

랜더스벅 유니폼

▷소개

스타벅스가 최근 출시한 '랜더스벅 유니폼'은 독특한 그린과 민트 컬러로 야구 마니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유니폼은 인천 SSG 랜더스필드에서 열린 '스타벅스 데이' 행사에서 선수들이 착용해 큰 호응을 얻었다.

 

 

 

▷랜더스벅 유니폼의 인기

스타벅스는 5월 26일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랜더스벅 유니폼' 2탄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번에는 그린 1,500벌, 민트 500벌 등 총 2,000벌의 유니폼이 출시된다. 이전 판매에서는 민트색 유니폼은 4분 만에, 녹색 유니폼은 2시간 만에 매진되는 등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랜더스벅 유니폼 2차 판매 정보

판매 날짜 2023년 5월 26일(금) 오전 10시
판매 가격 129,000원
배송 날짜 5월 30일(화) 순차적으로 배송
판매처 랜더스벅 유니폼 구매하러 바로가기↑

(스타벅스 APP > Shop > 쇼핑하러 가기)

 

스타벅스데이 인형탈을 쓴 사람

▷스타벅스데이

스타벅스는 '스타벅스 데이' 행사 기간 동안 SSG 랜더스 필드에서 SSG 랜더스와 두산의 프로야구 경기를 주최했다. 선수들은 '랜더스벅 유니폼'을 선보이며 야구팬들을 흥미를 일으켰다. 이 유니폼의 출시는 마니아들이 이 한정판 상품을 가질 수 있는 소유욕을 자극했다. 고유한 색상과 인기가 높아지는 '랜더스벅 유니폼'은 스타벅스와 스포츠 커뮤니티의 연결 및 소비자 사이에서 얼마나 지속적인 인기를 끌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명인명장 공예옥션 : 명인의 작품을 얻을수 있는 절호의 찬스

▷명인명장 공예옥션 소개 명인명장 공예옥션은 한국전통문화전당 내 전주공예품전시관에서 열리는 명품 경매 행사다. 2020년에 시작된 이 독특한 경매는 무형문화유산 작품을 전시하여 뛰어난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