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후레쉬Ⅹ네고왕 : 7월 20일 ~ 26일까지 할인 프로모션

에코후레쉬 네고왕

1. 에코후레시 '네고왕 프로모션'

환경을 생각하는 생활용품 전문기업 에코프레시(EcoFresh)는 현재 A&E Korea 달라스 스튜디오 유튜브와 협업하여 '네고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7월 20일 방송된 '네고왕'에서는 네고왕만을 위한 스페셜 세트로 파격적인 협상을 선보였다.

 

 

 

2. 대표 제품 및 스페셜 세트

에코플래시는 곰팡이 제거제, 냉장고/에어컨 탈취제, 배수구 세정제, 세탁조 세정제, 곰팡이 제거 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제품을 판매한다. 각 제품은 소비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포장 및 수량 옵션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네고왕 장마세트, 네고왕 베스트세트, 네고왕 청소세트 등 전용 세트를 구매하실 수 있다.

 

※구매하러 가기↓

에코후레쉬

 

 

 

3. 다양한 제품

세트보다 단품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해 에코프레시는 990원부터 9900원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다양한 품목이 있다. 뿐만 아니라 '에코 프레시 46종 만원의 행복' 특가로 소비자들이 다양한 제품을 만날 수 있다.

 

4. 할인 및 무료 배송

네고왕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친환경 제품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한다. 그리고 19,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을 통해 고객의 쇼핑에 가치를 더하고 있다.

 

5. 구매할 때마다 환경에 기여

에코후레쉬는 캠페인의 일환인 '하나 사면 하나 더'로 고객이 기후 위기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되는 친환경 활동에 참여하도록 독려한다.

 

6. 마무리

'네고왕 프로모션'은 고객이 친환경 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접할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이다. 다양한 제품군과 스페셜 세트, 무료 배송 등의 추가 혜택은 물론 소비자는 구매할 때마다 환경 보호에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프로모션이니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길 바란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트레일블레이저 : 쉐보레의 다목적 소형 크로스오버 SUV

1. 서론 쉐보레 트레일블레이저는 2000년 미국 자동차 제조사 쉐보레가 선보인 소형 크로스오버 SUV로 세월이 흐르면서 큰 변화를 겪었다. 시작은 중형 SUV로 생산되었는데 2008년 단종됐다가 2012년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