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스테이츠 웹프론트엔드 개발 부트캠프 모집 : 한달간 교육비 전액 지원

코드스테이츠 웹프론트엔드 개발 부트캠프 모집

1. 코드스테이츠 소개

1) WHAT WE DO : 코드스테이츠는 개인의 잠재력 기반으로 학습기회를 제공해 주고 현장의 문제 해결에 집중한다.

 

2) MISSION : 경제적, 사회적 배경에 상관없이 누구나 잠재력을 펼칠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간다.

 

3) CORE VALUE

- 우리의 선호보다, 고객이 필요한 것을 최우선으로 삼는다.

- 고객이 원하는 결과를 위해서 필요한 리소스를 집주해 창의성 발휘를 돕는다.

-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와 현장을 파악해 다양한 시행착오를 신소하게 거듭하며 우리의 프로덕트를 개선한다.

- 기존의 관습, 방식에 늘 의문을 가지고 더 큰 성과를 위해 보다 혁신적인 방법을 찾고 고민한다.

- 누구나 달성 가능한 것보다 아득한 수준의 목표에 도전하며 지속적으로 성장할 수 있는 원동력으로 삼는다.

 

※코드스테이츠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웹프런트엔드 개발자 양성 교육

청년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비전공자도 가능한 웹프런트엔드 개발자양성교육은 독학하고 있는데 어떻게 공부를 해야 할지 모르는 사람, 비싼 교육비 때문에 금전적으로 고민인 사람, 개발자 취업을 위한 전문적인 지원을 받고 싶은 사람, 실무에 가까운 프로젝트 경험을 쌓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의 장을 열어준다.(8월 한 달간은 교육비 전액 지원을 해준다.)

교육 대상 만 19세 이상 ~ 만 34세 이하 청년이면 누구나 가능
교육 인원 40명
교육 일정 2023년 8월 9일(수) ~ 8월 30일(수)
- 1~2주차 : 평일 9시 ~ 15시
- 3주차 : 평일 9시 ~ 18시
교육 장소 성신여자대학교 수정관 214호(서울 성북구 보문로34다길 2)
지원서 제출 기간 2023년 8월 1일(화)까지
- 지금 바로 지원하기↑(회원가입후 진행)
선발 결과 발표 2023년 8월 3일(목)

 

 

 

3. All in One

교육부터 취업준비까지 한 번에 끝낸다.

 

1) 비전공자도 따라올 수 있는 커리큘럼과 난이도로 구성되었다. 2주 동안 웹프런트엔드 프로그래밍 기초개념을 습습하고, 개발을 처음 배우는 사람들도 기초부터 차근차근 학습할 수 있다.

 

2) 기업에서 실제 수행하는 프로세스를 활용한 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1-2주 차에는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3주 차에는 팀원들과 콘텐츠 리뷰 웹페이지를 직접 제작한다. 프로젝트 요구사항을 스스로 분석하고 필요한 기술을 파악해 구현하는 과정을 통해서 웹프런트엔드 개발 실무를 경험할 수 있다.

 

3) 교육이 종료된 후에도 취업 지원서비스를 제공한다.

 

4. 코드스테이츠만의 혜택

1) 커리어 코칭세션(오프라인 진행) : 채용담당자 출신 전문 커리어 코치와 함께 효과적인 잡서칭 전략을 세운다(약 1주가량)

 

2) 현직 개발자와의 1:1 멘토링(온라인 진행) : 개발자가 되기 위해 같은 고민을 했던 현직 개발자에게 커리어 조언을 직접 받아보고, 이력서를 함께 고민하고 제작한다.(약 2주가량)

 

3) 코드스테이츠 채용 플랫폼 '코드십' : '코드십'플랫폼에 내 이력서를 직접 등록하고, 채용 파트너사의 공고를 가장 먼저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다.(12월 31일까지)

 

4) 약 500개 기업에 이력서 추천 : 코드스테이츠와 채용 협력을 맺은 약 500개의 파트너사에 이력서를 추천하고 노출시킨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캐시워크 : 걷기만 해도 돈이 되는 신기한 만보기 앱

1. 캐시워크 소개 2017년 2월에 출시된 넛지헬스케어에서 만든 만보기 앱이다. 리워드앱 중에서는 매일 실제 접속자 500만 명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엄청나게 크게 흥행한 앱인데, 아무래도 걷는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