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워크 : 걷기만 해도 돈이 되는 신기한 만보기 앱

캐시워크

1. 캐시워크 소개

2017년 2월에 출시된 넛지헬스케어에서 만든 만보기 앱이다. 리워드앱 중에서는 매일 실제 접속자 500만 명 이상을 기록할 정도로 엄청나게 크게 흥행한 앱인데, 아무래도 걷는 것으로 캐시를 벌 수 있는 시스템이 각광을 받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2. 다운로드하기

 

 

 

3. 캐시 적립 방법

: 캐시워크는 다양한 방법으로 캐시를 적립할 수 있다.

걸음 적립 100걸음마다 1캐시를 얻을수 있다.하루 최대 만보가 적립되기에 일일 100캐시까지 적립이 된다.그리고 적립한 캐시는 최대 1년까지 보존된다.
퀴즈 1문제당 대략 10~30캐시를 얻는다.퀴즈의 난이도는 검색하지 않으면 맞추기 힘든 난이도도 존재한다.
캐시룰렛 행운의 캐시룰렛을 돌려 최소 100에서 10000캐시까지 얻을수 있다.물론 10000캐시 얻는것은 극악의 난이도다.
팀워크 지역기반으로 걷는 퀘스트 등록하여 달성하면 보너스 캐시를 준다.

 

4. 캐시 사용처

이렇게 얻는 캐시로 다양한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또한 친구에게 선물을 할 수도 있고, 의미 있는 기부도 할 수 있다. 알아야 할 점은 1캐시가 1원은 아니라는 점이다. 예를 들어 현실의 10,000원짜리 물건을 살려면 14,000 캐시가 필요하다. 한마디로 1원보다 가치가 낮다. 그래도 좋지 않은가? 나의 건강을 위해 걸으면서 부가적인 수익을 창출한다는 게?

 

캐시워크캐시워크 퀴즈

5. 마무리

걷는다는 것은 우리 인간이 가장 쉽게 할 수 있는 효과적인 운동이다. 아래는 내가 쓴 포스팅이니 관련 정보를 알고 싶으면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

걷기 운동 포스팅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도움이 된다는 의미라고 생각한다. 캐시워크로 캐시를 얻는 것은 사실 그렇게 중요한 사실이 아니다. 그로 인해 사람들이 목적의식을 가지고 운동을 한다는 거 자체가 중요한 것이다. 그런 점에서 캐시워크는 단순한 앱을 벗어나 이용자들의 건강을 챙겨줄 수 있는 효과적이면서도 이로운 정신이 담긴 앱이라고 정의를 내리고 싶다.

 

※캐시워크 홈페이지 바로가기

캐시워크 홈페이지 배너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똑똑보카 : 영어공부하면 돈을 벌수있는 앱테크 어플

1. 똑똑 보카 소개 교육 기획자와 리워드 앱 개발자 간의 협업으로 '똑똑보카'라는 흥미로운 새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되었다. 이 앱은 사용자에게 영어 단어 퀴즈를 풀면서 실제 돈을 벌 수 있는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