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보카 : 영어공부하면 돈을 벌수있는 앱테크 어플

영어공부하고 돈버는 똑똑보카

1. 똑똑 보카 소개

교육 기획자와 리워드 앱 개발자 간의 협업으로 '똑똑보카'라는 흥미로운 새 애플리케이션이 출시되었다. 이 앱은 사용자에게 영어 단어 퀴즈를 풀면서 실제 돈을 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언어 학습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똑똑보카가 어떻게 어휘 공부를 재미있고 보람 있게 만들어 주는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다.

 

※똑똑보카 앱 다운로드 하기↑

 

 

 

2. 동기부여

보통 혼자 공부하는 것은 종종 지루하고 의욕이 부족하게 느껴질 수 있다. 바로 이 부분에서 똑똑보카'가 도움이 되어 준다. '현금'이라는 금전적 보상을 주면서 이 앱은 일관된 학습 습관을 독려시킨다. 똑똑보카로 현금을 적립하면서 영단어 공부를 할 수 있다. 동기를 부여하고 언어 학습에 전념할 수 있는 신개념 학습 앱테크 어플이다.

 

 

 

3. 특징

똑똑 보카는 돈 버는 학습 개념이 특징은 다음과 같다. 매일 사용자는 스마트폰 잠금 화면에서 직접 30개의 새로운 영어 단어를 배울 수 있다. 그런 다음 앱은 새로 습득한 지식을 평가하기 위해 '돈 버는 퀴즈'를 낸다. 퀴즈에 정답을 맞히면 즉시 현금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돈을 벌면서 어휘력을 향상할 수 있는 한 번에 두 마리 도끼를 잡는 방식이라고 보면 되겠다.

 

4. 반복의 중요성

똑똑 보카의 창작자들은 학습에서 반복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고 한다. 이 앱은 망각 곡선 이론을 활용하여 단어를 효과적으로 기억하도록 도와준다. 평균 50회 이상 확인되는 스마트폰 잠금화면을 통해 매일 30개의 새로운 단어를 노출함으로써 똑똑 보카는 반복을 통해 사용자에게 영어단어 습득을 시킨다. 그렇기에 영단어를 습득하는 효율적이고 편리한 방법이 될 것이라 본다.

 

5. 맞춤형 학습

우리 모두는 서로 다른 학습 선호도와 목표를 가지고 있다. 똑똑 보카는 이를 인식하고 맞춤형 학습을 해준다. 초등학교, 중학교, 수능, 토익, 생활영어 등 다양한 학습 카테고리를 선택할 수 있다. 이 개인화된 학습 방식을 통해 자신에게 가장 중요한 영역에 집중할 수 있으므로 언어 ​​공부를 하는 데 있어 훨씬 효과적일 것이다.

 

6. 다양한 언어학습 서비스 예정

똑똑보카는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현재 영어 학습에 중점을 두고 있지만 회사는 영어 외에도 다양한 언어 서비스를 확장할 계획이라고 한다. 가까운 시일 내에 똑똑 보카앱 내에서 일본어 및 중국어 학습을 할 수 있을 것이다. 앞으로의 업데이트도 기대가 된다.

 

똑똑보카 앱똑똑보카 앱

7. 마무리

이렇게 공부를 할 수 있는 앱은 돈을 벌 수 없어도 환영하는데, 돈까지 벌수 있다고 하니 너무 좋은것 같다. 휴대폰 잠금화면을 풀때마다 영단어가 나오고 그걸 틈틈히 외우고 나중에 퀴즈를 풀어서 돈을 벌수 있다니, 참 세상이 좋아져도 너무 좋아졌다. 개인적으로는 영어단어도 좋지만 어차피 영어는 회화가 중요하니 문장을 알려주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 본다. 그리고 원어민 발음으로 들려주는 시스템까지 만들어주면 너무 요구하는 것일까? 여하튼 정말 괜찮은 앱이 하나 나왔다는 생각 한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극한호우 : 집중호우의 범위를 넘어선, 말 그대로 미친듯이 쏟아지는 크고 많은 비

1. 극한호우 최근 우리나라는 점점 더 빈번해지고 심해지는 기상 현상인 극한호우의 발생을 경험하고 있다. 일반적으로 시간당 30mm 이상의 강우량을 집중호우로 간주된다. 근데 집중호우라는 말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