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한우장터 : 한우 60% 할인, 7월 10일~14일까지, 이번 기회에 한우 먹어보자!

온라인한우장터

1. 온라인한우장터 개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7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온라인한우장터를 운영한다. 한우를 최대 60%까지 할인판매하기 때문에 한우를 싸게 드시고 싶은 분들은 이번기회가 정말 핫하다고 생각하면 되겠다.

온라인한우장터

 

 

 

2. 목적

'소프라이즈 2023 한우세일' 행사는 소비자와 한우 농가 간 협력 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녹색한우, 농협안심한우, 안동한우, 울산축산한우, 지리산 순한 한우, 참품한우, 토바우, 경북대구한우한우왕, 홍천한우 등 지역별 9개 브랜드를 선보인다. 등심, 등심, 불고기, 국 등 다양한 부위의 한우를 일반 마트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3. 할인

한우 부위별 판매가격은 등급에 따라 할인된다. 그리고 냉동갈비, 곰탕, 육포, 부챗살 등 특육 등 한우 가공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4. 지원

이번 할인판매 행사는 한우농가의 자조금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밝혔다. 그리고 여름휴가철 가족들이 금전적 부담 없이 건강한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도 행사의 주된 이유일 것이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에게 한우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5. 이벤트

이벤트 상세페이지

할인과 더불어 온라인한우장터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한우 선물을 보내드린다. 응모는 온라인한우장터 홈페이지에 후기를 남기거나 개인 블로그 및 SNS에 체험 후기를 남기고 URL을 제출하면 된다.

 

온라인한우장터의 리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한우장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우 농가를 지원하고 고품질의 한우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이니 필요한 사람들은 한번 확인해 보면 될 것이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글라디올러스 : 글라디에이터를 연상케하는 환상적인 특징을 지닌 꽃

1. 서론 남아프리카가 원산지인 글라디올러스는 독특한 검 모양의 꽃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빨강, 주황, 노랑, 흰색, 보라색을 포함한 다양한 생생한 색상으로 이뤄진 이 꽃은 정원과 화분을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