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아워 : 많은 이용자들을 우롱한 희대의 쓰레기 앱테크 어플

캐시아워는 희대의 쓰레기 앱이다.절대 다운로드 받지말자.

1. 캐시아워란?

휴대폰 사용시간만큼 돈 버는 앱이라고 하는 캐시아워는 2022년 6월 15일에 출시된 어플이다. 현재 5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가입했고 걸은 만큼 캐시적립을 해주고, 광고를 봐도 적립, 설문조사를 해도 캐시 적립을 해서 사람들이 앱테크 목적으로 이용하고 있었다.

 

 

 

2. 오류

처음에는 14만 캐시를 모으면 현금으로 이체가 된다고 했지만 되지 않고, 소량의 모바일 상품권으로 교환이 된다고 했다. 하지만 이것도 10만 포인트이상을 모아야 교환이 가능해졌는데, 이제는 오류로 인해서 실행이 되지 않는다. 별다른 공지도 없이 며칠째 지속적으로 같은 상황이다 보니 많은 사람들이 캐시 적립금이 날아가랴 전전긍긍하고 있는 상황이다.

 

3. 사기인가?

누가 봐도 명백히 사기라고 생각한다. 앱테크라고 사람들을 모은 다음 이것저것 하면 캐시를 적립해 준다고 해놓고선, 현금으로 이체가능한 14만 캐시를 모으니 출금이 되지 않고, 급한 사람은 모바일상품권으로 교환을 하라 그러고, 그거도 이제 안되니 접속이 안되게끔 만들고, 문의해도 답도 없으면 어쩌라는 건가? 아무래도 회사가 문을 닫았을 가능성이 매우 커 보인다.

 

4. 삭제

결국 삭제를 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다고 생각한다. 괜히 이딴 앱 깔아봤자 핸드폰에 부담만 주고 짜증 나는 광고 봐가면서 내 시간 날릴 바엔 안 하는 게 좋다. 물론 회원탈퇴를 하고 싶은데, 접속이 안되니 답이 없는 상황이다. 해당 앱의 고객센터나 개발사에 문의하면 회원탈퇴나 개인정보 삭제를 요청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다.

 

※캐시아워 연락처 : admin@cashour.co.kr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연극 라스트 세션 : 전 세계 무대를 매혹시킨 대중성과 작품성 모두 잡은 명작

1. 라스트 세션 소개 연극 라스트 세션은 영국에 제2차 세계대전에 참여하기로 결정한 1939년 9월 3일 오전 런던 프로이트의 서재에서 옥스퍼드 대학의 젊은 교수이나 작가인 루이스가 저명한 정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