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 MINI 클럽맨 한정판 모델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1.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소개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출시가 임박했다. 작년 9월 한국 한정판 프리미어로 소개된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은 MINI 클럽맨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다. 프리미엄 콤팩트 세그먼트 내에서 절제된 우아함, 장인 정신, 실용적이면서도 활기찬 도시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담아내며 나타날 예정이다.

 

 

 

2. 라인업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은 쿠퍼 S와 고성능 JCW 라인업이라는 두 가지 사양으로 출시된다. 고급스러운 세이지 그린 외관은 쿠퍼 S 모델에 적용이 되고, JCW 모델은 새로 추가된 미드나이트 블랙 외관이 적용된다. 슈팅 브레이크 디자인 특유의 매력적인 스포티함이 강조되었다.

 

 

 

3. 디테일

디자인 디테일은 전면 그릴 프레임의 황동색 하이라이트와 후면 로고 레터링이 되어 고급스러운 느낌을 준다. 에디션별 패턴은 사이드 스커트 및 도어 실과 함께 보닛 및 루프를 장식하는 스포츠 스트라이프가 돋보인다. 황동색 디테일로 장식된 18인치 스포크 투톤 경량 알로이 휠은 외관을 더욱 빛나게 한다.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내부

4. 인테리어

인테리어는 스포티한 분위기를 조성하는 세이지 그린 MINI YOURS 가죽 라운지 스포츠 시트를 통해 드러난다. 황동으로 장식된 통풍구의 가장자리는 세련된 분위기를 더욱 돋보인다. 나파 가죽 스포츠 스티어링 휠과 바닥 매트에는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엠블럼이 멋들어지게 표시되어 있다.

 

5. 성능

쿠퍼 S 모델은 후드 아래에 최고 출력 192마력과 최대 토크 28.6kg·m를 자랑하는 견고한 MINI 트윈 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고 있다. 그리고 JCW 모델은 강력한 MINI 트윈 파워 터보 4기통 가솔린 엔진을 자랑하며 306마력과 45.9kg·m의 최대 토크를 가지고 있다. JCW 모델은 이 성능을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 자동 변속기와 결합하여 단 4.9초 만에 0에서 100km/h까지 가속할 수 있다.

 

6. 편의사항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은 정면 충돌 경고, 보행자 경고, 차선 이탈 경고, 자동 조향 기능을 갖춘 주차 지원 등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완벽하게 통합하고 있다. 헤드업 디스플레이,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 컴포트 액세스, 하만 카돈 스피커,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애플 카플레이 등 다양한 편의 사양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7. 가격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은 쿠퍼 S 모델의 경우 150대, JCW 모델의 경우 50대 한정 출시된다. 두 차량의 가격은 각각 5320만 원, 6340만 원이다.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뒷모습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JCW

8. 정리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게 주요 특징을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다.

특징 설명
외관 세이지 그린, 미드나잇 블랙
전면 그릴 황동색 디테일
후면 로고 황동색 디테일
18인치 언톨드 스포크 투-톤 알로이 휠
헤드라이트 LEC
실내 세이지 그린 색상 MINI YOURS 레더 라운지 스포츠 시트
황동색 디테일 송풍구, 스티어링 휠, 바닥 매트
편의 사항 헤드업 디스플레이, 파노라마 글라스 루프, 컴포트 엑세스, 하만 카돈 스피커,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 및 애플 카플레이
가격 쿠퍼 S : 5,3420만원, JCW : 6,340만원
홈페이지 MINI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아반떼 N : 동급에선 경쟁자가 없는 N시리즈 중 독보적으로 판매되고 있는 데일리카 겸 펀카

1. 서론 현대자동차가 다양한 드라이빙 취향과 니즈를 충족시키는 놀라운 차종인 더 뉴 아반떼 N과 더 뉴 아반떼 N-라인을 공식 출시했다. 두 모델 모두 더 뉴 아반떼를 기반으로 하지만 브랜드의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