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파일럿 : 혼다의 차량 중 가장 인기 있는 대형SUV

혼다 파일럿

1. 혼다 파일럿 소개

일본 혼다에서 2002년부터 만든 전륜구동 기반인 준대형 SUV차량이다. 파일럿은 북미 시장을 겨냥해서 만들어졌으며, 미국시장에서 매우 인기가 많으며 많이 팔리고 있다. 파일럿은 아주 넓은 실내공간과 뛰어난 연비, 다양한 편의시설들을 갖추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2. 구성 및 디자인

혼다 파일럿은 넓은 실내와 3열 시트가 구성되어 있다. 최대 8명까지 인원을 탈 수 있고, 사용자 친화적인 컨트롤과 넉넉한 수납공간으로 편안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그리고 뒷좌석을 접으면 엄청난 공간감을 자랑하며 넉넉하게 화물을 실을 수 있는 공간이 나타난다. 이런 유연성은 대가족은 물론 활동적인 생활을 하는 개인 모두에게 다 만족할 수 있는 결과를 나타낸다.

 

 

 

3. 성능

시내 및 고속도로에서 모두 부드럽고 편안한 승차감을 자랑한다. V6엔진을 통해 출력과 연비의 균형이 상당히 잘되어있으며, 전륜구동을 기본으로 하여 다양한 도로상황에서 보다 더 나은 승차감을 찾아낸다.

 

혼다 파일럿 실내혼다 파일럿 실내

4. 안전

파일럿은 안전에 관해서도 진심이다. 충돌완화 제동, 도로이탈 완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차원유지 지원 등 고급 안전기능에 관해서 모두 장착이 되어 있다. 그리고 NHTSA 및 IIHS에서 실시한 안전테스트에서도 상당히 높은 점수를 받았기에, 안전하게 탈 수 있게 만들어졌다고 보면 되겠다.

 

5. 트림

혼다 파일럿은 다양한 트림이 존재하는데 기본모델만 해도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최신 네비게이션 시스템 등 최신 기술이 장착되어 있으며, 고급 트림으로 갈수록 더욱더 다양한 기능과 엔터테인먼트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혼다 파일럿 앞모습혼다 파일럿 뒷모습

6. 올 뉴 파일럿

파일럿 4세대 모델로 완벽하게 새로워졌다. 외관은 혼다 SUV 패밀리룩으로 심플하고 견고한 정통 SUV스타일을 채용했으며, 이전 세대 모델 대비하여 전장, 전고, 휠베이스 모두 다 커져서, 대형 SUV로 거듭났다. 국내에서는 '엘리트' 단일 트림으로만 판매가 될 예정이며, 국내 판매가격은 아직 미정이나, 북미에서는 엘리트 트림이 7,000만 원 수준에 판매되고 있다.

 

※혼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 MINI 클럽맨 한정판 모델

1.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소개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 출시가 임박했다. 작년 9월 한국 한정판 프리미어로 소개된 MINI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은 MINI 클럽맨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다.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