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NH다이렉트운전자보험 : NH손해보험의 대표 자동차보험

NH다이렉트운전자보험

1. (무)NH다이렉트운전자보험 소개

예상하지 못한 교통사고에 대비하여 꼭 필요한 자동차보험으로 다이렉트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NH농협손해보험의 운전자보험이다. 다이렉트 보험이라서 설계, 가입, 청구 등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다.

 

 

 

2. 기본정보

가입나이 만 19세 ~ 70세
보험기간 3/5/10/20년 만기
납입기간 3/5/10전기납
납이방법 매월 납입
비교 - 운전자의 경우 자가용운전자에 한해서만 가입이 가능하다.
- 보험료 할인 : ESG 캠페인 서약 시 영업보험료의 2% 할인된다.
- 보장부분 적용이율 3%

 

 

 

3. 특징

- 자동차보험에서 보장하지 않는 운전자 중과실의 형사적 부분까지 책임 보장한다.

- 비운전자도 교통사고위험은 마찬가지기에 골절진단비부터 깁스치료비까지 보장된다.

- 교통상해로 장해지급률이 50%에 해당하는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에는 차회 이후부의 보장보험료가 납입면제된다.

- ESG 캠페인에 동참하면 보험료가 할인된다.(2%)

 

4. 계약

보장명 보장상세 지급금액
교통상해사망 교통상해의 직접결과로 삼아시 가입금액 지급한다. 가입금액
교통상해후유장애(운전자) 교통상해로 50% 이상의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 최초 1회에 한하여 가입금액 지급한다. 가입금액(최초 1회한)
교통상해후유장해(비운전자) 교통상해(비운전자)로 50% 이상의 장해상태가 되었을 경우 최초 1회에 한하여 가입금액 지급한다. 가입금액(최초 1회한)

※추가로 선택계약에 관한 정보는 관련페이지로 접속하여 확인할수 있다.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5. 가입상담

해당 배너(↓)를 클릭하여 기본적인 개인정보 입력 후 상담신청을 하면 해당 보험에 대해서 상담사가 정성을 다해 친절하게 설명해 주니 참고하길 바란다.

농협손해보험 가입상담

 

6. 유의사항

①보험계약 청약 시 보험상품명, 보험기간, 보험료, 보험료납입기간, 피보험자 등을 확인하시고, 보험약관을 반드시 수령·설명 받길 바라며 보험계약 체결 전 상품설명서 및 약관을 반드시 읽어봐야 한다.

 

②보험계약자가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보험 인수가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으며, 보장내용이 달라질 수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③가족을 포함하여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을 피보험자로 하여 보험계약을 청약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청약 시 반드시 그 피보험자의 서면에 의한 동의를 받길 바란다. 그렇지 않을 경우 보험계약의 효력 등과 관련하여 불이익이 있을 수 있다.

 

④청약서는 보험계약자 본인이 작성하고 서명란에도 보험계약자 본인 및 피보험자가 자필서명을 해야 한다. 자필서명을 하지 않은 경우 보험계약의 효력 등과 관련하여 불이익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자필서명은 날인 및 전자서명법에 따른 전자서명을 포함한다.

 

⑤다음 중 한 가지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계약을 무효로 하며 이미 납입한 보험료를 돌려받을수 있다.

- 타인의 사망을 보험금 지급사유로 하는 계약에서 계약을 체결할 때 까지 피보험자의 서면에 의한 동의를 얻지 아니한 경우

- 만 15세 미만자, 심신상실자 또는 심신박약자의 사망을 보험금 지급사유로 한 경우

- 계약체결 시 계약에서 정한 피보험자의 나이에 미달되었거나 초과되었을 경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NH농협손해보험 해외여행보험 : 여행과 관련된 모든것을 책임지는 든든한 여행자보험

1. 해외여행보험 소개 해외여행 중에 발생할 수 있는 상해, 질병, 항공기결항, 여권 분실, 휴대폰 파손 등 매우 다양한 상황에 대한 손실을 보장해 주는 보험가입상품을 말한다. 여행의 출발부터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