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NH3대진단비보험 : 대한민국 3대질병에 대해 실속있는 보장을 해주는 보험

(무)NH3대진단비보험

1. NH3대진단비보험 소개

NH농협손해보험에서 판매하는 3대 질병인 암, 심장질환, 뇌혈관 질환에 대한 진단비 보험이다. 해지환급금을 지급하지 않는 해약환급금미지급형이기 때문에 보험료가 상당히 저렴한 것이 특징이다.

 

 

 

2. 기본정보

가입나이 만 19세 ~ 49세까지
보험기간 80세/90세/100세 만기
납입기간 20년/30년납
납입방법 매월납입
비고 회사가 정하는 기준에 의거하여 피보험자의 가입연령 및 건강상태, 직업이나 직무 등에 따라서 보험가입금액이 제한되거나 아예 불가능할수 있다.

 

 

 

3. 특징

①한국인의 4대 사망원인 중 3가지인 암, 심장질환, 뇌혈관질환을 집중적으로 보장하는 보험이다.

②뇌출혈, 급성심근경색 외 허혈성심장질환과 뇌혈관질환까지 폭넓고 든든하게 보장한다.

③치료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진 오늘날 이제는 치료비가 더 큰 걱정인데, 충분한 진단비와 치료비가 보장된다.

④비갱신형으로 보험료 전혀 인상 없이 80세부터 최대 100세까지 보장한다.

⑤보험료 납입기간 중에 중도해지 시 해약환급금이 지급되지 않지만 해약환급금을 지급하는 상품대비 보험료가 40프로 가까이 저렴하다.

 

4. 보장내용

보장명 보장상세
암진단비Ⅲ 암보장개시일 이후에 암으로 진단확정시 최초 1회에 한하여 가입금액 지급 (가입 후 1년 미만시 가입금액의 30% 지급)(단, 기타피부암, 갑상선암, 대장점막내암, 제자리암 또는 경계성종양 진단확정시는 각각 최초 1회에 한하여 가입금액의 20% 지급 (가입 후 1년 미만시 가입금액의 6% 지급))
허혈성심장질환진단비 허혈성심장질환에 진단 확정 된 경우 최초1회에 한하여 가입금액 지급 (가입 후 1년 미만 시 가입금액의 30% 지급)
뇌혈관질환진단비 뇌혈관질환으로 진단 확정 된 경우 최초 1회에 한하여 가입금액 지급 (가입 후 1년 미만 시 가입금액의 30% 지급)
급성심근경색증진단비 급성심근경색증으로 진단 확정 된 경우 최초 1회에 한하여 가입금액 지급 (가입 후 1년 미만 시 가입금액의 30% 지급)
뇌출혈진단비 뇌출혈로 진단 확정 된 경우 최초 1회에 한하여 가입금액 지급 (가입 후 1년 미만 시 가입금액의 30% 지급)

 

5. 보험료 계산

생년월일, 성명, 직업 등 간단한 정보 기입으로 보험료를 미리 계산해 볼 수 있다.

(무)NH3대진단비보험 보험료 계산

 

6. 가입상담

개인신상정보를 입력해서 상담신청을 하면 상담원이 연락이 와서 해당 보험에 대해 상세히 설명을 해준다.

(무)NH3대진단비보험 가입상담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무)NH다이렉트운전자보험 : NH손해보험의 대표 자동차보험

1. (무)NH다이렉트운전자보험 소개 예상하지 못한 교통사고에 대비하여 꼭 필요한 자동차보험으로 다이렉트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NH농협손해보험의 운전자보험이다. 다이렉트 보험이라서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