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푸드 : 건강관리를 위해 충분한 영양을 갖춘 식사 대체 일반식품

메디푸드

1. 메디푸드란?

의학과 식품을 합쳐진 합성어로서 건강관리를 하거나 질병으로부터 치료를 하는데 도움이 되는 식품을 뜻한다. 식품이기 때문에 의학품에 비해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나는 편은 아니지만, 장기적인 관점에서는 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각광받고 있다.

 

 

 

2. 종류

①건강기능식품 :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검증을 받은 제품들을 말한다. 특정 질병을 위한 목적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해소, 콜레스테롤 수치 감소 등의 유의미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

 

②특수의학용도식품 : 특정 질병이 앓고 있는 환자를 위하 만들어진 제품을 말한다. 영양과 칼로리가 조절되어 있으며, 해당 질병으로 인해 섭취가 부족한 영양소를 수월하게 섭취하게 해 환자의 건강 유지와 치료를 돕는다.

 

 

 

3. 유의사항

①의약품으로 착각해서는 안된다. 치료를 목적으로 하기 위해서가 아닌 돕는 목적이다.

②메디푸드마다 성분과 적정한 섭취량이 다르기 땜분에 제품을 꼼꼼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③임산부나 어린이는 섭취 전에 의사가 상담을 받고 섭취하는 것이 좋겠다.

 

4. 제품소개

메디푸드 구매하기

- 가격 : 38,040원(개당 1,268원)

- 균형 잡힌 5대 영양은 물론 프락토올리고당과 필수아미노산 아르지닌, 녹황색 채소에 함유된 베타카로틴까지 함유되어 있다. UHT/아셉틱이 적용 후 무균팩에 담아 맛과 영양을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

 

메디푸드메디푸드

5. 마무리

메디푸드는 당신의 식단이 추가하면 영양의 균형을 맞추는데 상당히 도움이 되는 것이 사실이다. 이제는 건강한 삶의 위한 중요한 요소로 잡은 메디푸드를 통해서 당신의 건강을 유지하길 바란다. 요즘에는 영양제나 보충제를 섭취하는 것보다 오랫동안 꾸준하게 먹을 수 있고 부작용이 하나도 없는 메디푸드가 점점 대세로 잡아가는 시점이기에 혹시나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먹어보길 권한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엘시스테인 : 피부 및 모발 건강에 도움을 주는 강력한 항산화제 아미노산

1. 엘시스테인 소개 체내에서 합성이 되기는 하지만 충분한 양을 생성하는 사람은 거의 없을정도로 항상 모자란것이 엘시스테인이며, 비필수 아미노산이기도 하다. 시스틴과 함께 케라틴을 구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