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 Young Youth 어린이통장 : 만 14세 미만 개인을 대상으로 하는 저금통기능과 교육서비스가 제공되는 통장

KB Young Youth 어린이통장

1. KB Young Youth 어린이통장 소개

계좌 안에 계좌인 저금통으로 특별우대이율 및 유아교육서비스를 제공하는 어린이한테 맞춰진 맞춤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통장이다. 저금통 금액은 최대 100만원까지 설정된다.

 

 

 

2. 상품정보

1)가입대상

만 14세 미만의 실명의 개인

 

 

 

2)자동전환

매년첫 영업일에 가입자의 연령이 만 14세인 경우 KB Youmg Youth 청소년 통장으로 자동전환된다.

 

3)상품유형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저축예금)

 

4)이율

KB Young Youth 어린이통장 이율

 

3.개설방법

KB Young Youth 어린이통장 통장개설

KB Young Youth 어린이통장은 영업점 방문으로만 개설이 가능하다.위 배너를 클릭하면 관련페이지로 넘어가는데 상담신청 및 방문예약을 미리하면 수월하게 방문개설이 가능하다.

 

4. 부가서비스

1)저금통 기능

계좌의 출금가능 잔액 범위 내에서 저금통으로 설정된 금액에 대해서는 특별이율을 제공한다.

 

2)교육서비스

구분 세부내용
만 0세 - 만 6세 아이챌린지(www.i-challenge.co.kr/index.asp)
프린트학습지 6개월 및 양육검사 2종
※ 본 서비스는 2023.1.31까지 가입한 고객에 한하여 2024.1.31까지 운영 후 종료됩니다.
만 7세 - 만 13세 NE Times(www.netimes.co.kr)
온라인수강권 1개월 및 영자신문 2회
접속경로 아래 배너의 [아이챌린지] 또는 [NE Times] 클릭시 홈페이지 이동

 

※아이챌린지 바로가기↑

 

※NE Times 바로가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KB내맘대로적금 : 저축·조건·혜택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KB국민은행 인기 적금 상품

1. KB내맘대로적금 소개 KB국민은행이 제공하는 비대면 전용 DIY 적금 상품이다. 상품에 관한 다양한 옵션(우대이율, 부가서비스 등)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직접 상품 요건을 설계할 수 있고 가입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