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베네 : 아이들의 우아한 일상을 위한 국내 유아동 브랜드

베네베네
쿠팡

1. 베네베네 소개

베네베네는 '아이들의 우아한 일상'을 브랜드 콘셉트로 설립된 국내 유아동 브랜드다. 아이들이 편안하고 안락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세련되고 우아한 디자인의 옷을 선보이고 있어서 많은 아기를 가진 엄마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2. 특징

베네베네가 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다.

 

①아이들의 개성과 취향까지 고려한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베이비 라인은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초점을 맞춰서 편안한 소재를 우선적으로 하여 디자인했고, 걸과 보이 라인은 아이들의 개성과 취향을 고려해 감각적인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②아이들의 피부에 자극이 적은 소재들만 사용한다. 그리고 활동하기에 편안한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③모든 제품을 엄격한 품질 관리를 통해서 생산한다.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한 소재를 사용함과 동시에 제품의 품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④아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는 것이 브랜드의 모토다. 모든 제품은 유해 물질로부터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고, 아이들의 편안하고 안전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선보이기 위해 항상 노력한다.

 

 

 

3. 라인업

베네베네는 베이비부터 주니어까지 다양한 아이들의 연령대를 대상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주요 라인업은 다음과 같다.

 

①베이비 라인 : 0~ 36개월까지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을 고려한 편안한 소재와 디자인이 주를 이루고 있다.

 

② 걸 라인 : 3 ~ 8세까지 여자아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소녀감성이 흠뻑 들어가 있는 개성과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③보이 라인 : 3 ~ 8세까지 남자아이들을 대상으로 한다. 활발한 남자아이들을 고려해서 활동성이 높은 디자인의 제품들이 많은 편이다.

 

4. 해외진출

베네베네는 국내만이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현재는 중국, 일본, 대만, 홍콩, 미국, 캐나다 등의 국가에서 진출해 있는 상태다.

 

중국에는 2004년부터 진출해서 빠르게 성장해 중국 내 1,00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일본에는 2005년에 진출해 현재 300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해외진출을 통해서 글로벌 브랜드로서 도약하려고 한다.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한국의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호평을 받고 있으며, 현재 소비자들의 취향과 문화를 고려한 제품을 개발하고 현지 마케팅도 강화할 예정이다.

 

5. 영상

 

6. 홈페이지

베네베네 홈페이지

 

베네베네베네베네

7. 마무리

베네베네는 아이들의 행복한 일상을 응원한다. 아이들이 베네베네 옷을 입고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이야 말고 궁극적으로 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목표일 것이다. 아무래도 고급소재와 정교한 디자인으로 인해 가격이 다소 비싼 편이고, 사이즈가 다양하지 않은 점도 있지만, 요즘엔 가격을 낮추기 위해 저가 제품도 출시하고 있고, 콜라보도 많이 한다.

 

아이를 가진 부모라면 한 번쯤 베네베네의 옷을 입혀보는 것도 생각해 보는 것이 좋겠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제네시스 GV80 쿠페 : 현대차 럭셔리 브랜드 제네시스의 첫 쿠페형 SUV모델

1. 제네시스 GV80 쿠페 소개 GV80 쿠페는 GV80 기반으로 만든 쿠페형 준대형 SUV다. 쿠페 스타일의 차별화된 디자인과 강력한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출시가 된다. 성능도 뛰어나지만 감성적인 차량까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