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아이 : 전국 모든 아파트 생활지원 플랫폼

아파트아이
쿠팡 인테리어

1. 아파트아이 소개

국내 아파트 관리 앱 중에 1위를 자리에 있는 플랫폼이다. 아파트 관리비 조회 및 납부, 관리비 할인 등의 아파트와 관련된 서비스를 전국 30,000여 단지의 1,200만 세대에 맞춤형 생활 지원하고 있다.

 

 

 

2. 서비스

관리비를 모바일로 관리 : 관리비 납부 알림을 통해 관리비를 내야 할 때 직접 알려주며, 관리비를 비교 및 분석을 해준다. 그리고 자동이체 신청 시 여러 가지 혜택들을 비교하여 최적의 환경을 만들고 상품권 및 포인트 납부도 가능하게 한다.

 

아파트 생활지원 서비스 : 아파트 생활을 하는 입주민이라면 꼭 필요한 방문주차, 안내방송, 택배발송, 전자투표 등 이 모든 사항들은 앱으로 편리하게 이용가능하다.

 

가까워지는 우리 동네 : 별도의 커뮤니티를 통해 이웃들 간에 소식을 확인하고 맛집, 정비소, 산책로 등 다양한 정보들을 공유하며 가까워진다.

 

그 외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 : 이벤트를 통해 관리비 할인 이벤트에 참여하고, 상품권, 포인트를 캐시로 전환해서 관리비를 편리하게 납부할 수 있다.

 

 

 

3. 특징

아파트아이아파트아이아파트아이

①전국의 모든 아파트에 대한 관리비 조회 및 납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②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에서 이용이 가능하며, 아파트 입주민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③에너지 사용량을 조회해서 동일한 아파트 대비 비교 분석이 가능하다.

 

④관리비 할인은 물론 택배 예약, 방문 차량 예약 등 다양한 생활 편의 서비스를 통해 아파트 생활의 질을 높여준다.

 

4. 영상

 

5. 앱 다운로드

①Google Play에서 다운로드

아파트아이 다운로드

 

②App store에서 다운로드

아파트아이 다운로드

 

6. 이벤트

현재 아파트아이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유튜브 구독 이벤트, 월세 자동납부 캐시백 이벤트, 월세신청 시 최대 66만 원 혜택 이벤트, 친구 초대하고 관리비 할인받는 이벤트 등 아파트아이앱을 다운로드하였다면 이벤트에 참가해서 혜택을 누려보는 것이 좋겠다.

아파트아이 이벤트
화면을 클릭하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7. 마무리

아파트아이는 아파트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하나의 앱으로 아파트에 관련된 모든 것들을 통합해서 편리하고 효율적인 관리는 물론 그에 따른 혜택까지 받을 수 있으니, 이를 통해 아파트 입주민들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어줄 것으로 보인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국민내일배움카드 : 취업, 이직, 역량개발에 필요한 훈련을 지원해주는 제도

1. 국민내일배움카드 소개 국민내일배움카드는 국민 스스로 직업능력을 개발할수 있도록 교육비를 지원해주는 제도다. 해당 카드를 통해서 정부에서 지원하는 교육비로 취업이나 이직에 필요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