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투어패스 : 경기도를 무제한 프리패스로 만나보는 새로운 기회

경기투어패스
쿠팡

1. 경기도투어패스 소개

경기도투어패스는 경기도에 위치한 인기관광지, 체험시설, 카페, 액티비티 등 80여 곳을 이틀 동안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자유이용권형 여행상품을 말한다. 이용권은 네이버 등 주요 포털 및 소셜커머스를 통해서 구입할 수 있다.

 

 

 

2. 특징

①인기관광지, 체험, 액티비티, 카페 등 80여 개 경기도 관광지를 48시간 동안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②투어패스 구매 시 별도로 발송되는 모바일 티켓을 관광지 매표소나 카운터에 제시하면 이용이 가능하다.

 

③첫 입장 체크한 시간을 기준으로 해서 48시간 내 이용할 수 있다.

 

④모바일 티켓을 통해서 내 주변 이용가능 상품 안내를 제공받을 수 있다.

 

 

 

3. 이용방법

①네이버쇼핑, 11번가, G마켓, 옥션, 티몬, 야놀자, 여기 어때 등의 판매처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②구매하고 난다음카카오톡에서 '엘에스 컴퍼니'채널이나 문자메시지(1522-2089)를 통해서 티켓 URL을 수신한다.

 

③수신한 모바일 티켓을 관광지 방문을 할 때 제시해서 쓰면 된다.

 

경기투어패스경기투어패스

4. 티켓 종류

경기투어패스는 전체를 이용할 수 있는 통합권과 동부, 남부, 북부, 서부로 나눠진 권역별, 그리고 양평, 가평, 파주, 양주 등으로 구성된 지역특화권으로 나눠서 구매를 진행할 수 있다. 각 티켓은 가격이 상이하며, 통합권이라고 해서 차이 나게 비싸지 않다. 몇천 원 차이 안 나기 때문에 구애받지 않고 사용하려면 통합권을 추천한다. 해당 구매권을 구매하면 해당되는 관광지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5. 구매하기

경기투어패스 티켓구매

 

6. 유의사항

①이용가능한 여행지는 실시간으로 변경이 될 수 있으니 모바일 티켓이 '이용 가능 여행지'나 '자유이용시설'을 확인하고 난 다음에 이용하길 바란다.

 

②첫 입장을 체크인 기준 48시간 이내 이용가능이지만 티켓 수신까지 30분 정도 소요가 될 수도 있다.

 

③명시된 유효기간과 티켓 자체 유효기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한 번 더 체크를 해보길 바란다.

 

7. 영상

경기투어패스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영상을 통해 제대로 확인해 보길 바란다.

 

경기투어패스

8. 마무리

경기도를 여행하고 싶은 사람이나 계획을 잡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경기투어패스는 정말 경제적이면서도 편리한 방법이 될 것이다. 경기도 내에 다양한 관광지를 한 번에 제약 없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이다.

 

경기투어패스는 경기관광공사에서 주민들의 제안으로 추진되어 관광산업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관광객의 지역 편중 현상도 해소되는 결과를 통해 균형 있는 관광발전에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괴마옥 : 대충 방치해도 알아서 잘 크는 파인애플을 닮은 선인장

1. 괴마옥 소개 괴마옥은 파인애플을 닮은 선인장으로 알려진 다육식물이다. 정식명칭은 '유포르비아 히포게아'로 남아프리카가 원산지다. 파인애플을 닮은 특이한 생김새와 햇볕에서 놔두고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