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랭크 : 가장 쉬운 마케팅 트렌드 분석 플랫폼

판다랭크
쿠팡

판다랭크 소개

판다랭크는 이커머스 및 콘텐츠 데이터 분석 플랫폼이다.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유튜브 등의 채널을 운영하는 사람들이 빅데이터를 통해 채널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며, 콘텐츠의 영향력과 가치를 측정한다.

 

 

 

기능

①키워드 분석 : 사용자가 원하는 키워드를 분석하여 해당 키워드의 검색량, 경쟁률, 노출 순위 등을 파악할 수 있다.

 

②블로그 분석: 사용자의 블로그를 분석하여 블로그의 지수, 노출 현황 등을 확인 가능하다.

 

③상품 분석: 사용자가 등록한 상품을 분석하여 경쟁 상품의 가격, 리뷰 수 등을 파악할 수 있다.

 

④셀러백신: 쇼핑몰의 문제점을 진단하고 개선 방안을 제시해 주는 기능을 말한다.

 

⑤채널 영향력 순위: 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의 채널 영향력을 순위로 확인할 수 있다.

 

 

 

특징

①대규모 데이터 분석 : 판다랭크는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플랫폼의 콘텐츠 데이터를 대규모로 분석하여, 이를 통해, 보다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해 준다.

 

②다양한 분석 기능 : 키워드 분석, 콘텐츠 분석, 인플루언서 분석 등 다양한 분석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켜 준다.

 

③사용자 친화 인터페이스 :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서 사용자는 쉽게 데이터를 분석하고,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판다 AI

판다랭크 AI

판다랭크의 판다 AI는 124만 온라인 사업자들과 함께 고민해 온 비즈니스 코치를 말한다. 3년간의 컨설팅을 학습하였으며,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유튜브 등의 채널을 운영하는 사람들이 빅데이터를 통해 채널의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다.

 

판다 AI 바로가기↑

 

아카데미

판다랭크 아카데미는 이커머스 및 콘텐츠 데이터 분석 플랫폼 판다랭크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강의를 말한다. 판다랭크 아카데미에서는 다양한 주제의 강의를 제공하며, 스마트스토어, 블로그, 유튜브 등의 채널을 운영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아카데미는 유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멤버십을 가입하여야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알아두면 되겠다.

 

멤버십

①Free: 셀러 모드의 상품 키워드/가격분석, 블로거 모드의 키워드/콘텐츠 분석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②Basic: 월 9,900원으로 판다아카데미 무제한 시청, AI 코치 질문권 30회, 블로그 진단 계정 10회, 블로그 진단 글 10회, 순위 추적 글 등록 10개, 순위 추적 키워드 등록 20개를 이용할 수 있다.

 

③Premium: 월 49,500원으로 Basic의 모든 기능과 함께 상품 진단, 채널 진단, 광고 진단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④Premium+: 월 99,000원으로 Premium의 모든 기능과 함께 1:1 전담 코치, 프리미엄 멤버십 전용 자료 등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판다랭크에서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기능들로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유료 멤버십을 권장하지는 않으나,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디테일하게 다가서기 위해서는 유료 멤버십을 이용할 경우 높은 효율을 겪을 수 있기에 효용가치는 있겠다 말할 수 있다.

 

판다랭크판다랭크

 

마무리

 

판다랭크

No.1 데이터 분석 플랫폼

pandarank.net

판다랭크는 이커머스 및 콘텐츠 산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된다. 판다랭크를 통해, 기업과 개인은 보다 효과적으로 마케팅을 하고,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최근에 124만 온라인 사업자들과 함께 고민해 왔으며, 3년간의 컨설팅을 학습한 소상공인용 챗GPT와 같은 판다 AI를 통해서 보다 더 확장성 있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고 있다.

 

 

 

 

구글 AI 챗봇 바드에 대한 설명과 챗GPT와 다른 차이점

▷구글 AI 챗봇 바드 소개 바드는 구글 AI의 대규모 언어 모델이다. 방대한 텍스트 및 코드 데이터 세트로 학습되어 있다. 텍스트 생성, 언어번역, 다양한 종류의 창의적인 콘텐츠 작성, 정보 제공

ordinarypersons.tistory.com

 

하이퍼클로바 엑스 : 네이버에서 만든 비영어권에 특화된 초대규모 인공지능 서비스

1. 네이버의 하이퍼클로바 엑스 네이버가 100억개의 매개변수를 자랑하는 어마어마한 초대형 언어 모델인 하이퍼클로바 엑스를 공개했다. 하이퍼클로바 엑스는 ChatGPT의 성능과 비슷하지만 대신

ordinarypersons.tistory.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