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롤스타즈 : 전 세계적으로 인기가 높은 모바일 배틀로얄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

브롤스타즈 소개

브롤스타즈는 슈퍼셀에서 개발한 모바일 게임이다. 3대 3의 팀 전투를 벌이는 특징을 가진 게임으로 다양한 캐릭터와 아이템을 수집하고 강화하여 자신만의 팀을 구성할 수 있으며,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들과 대결을 즐길 수도 있다. 2017년 6월 15일에 장장 18개월이라는 긴 시간 동안의 오픈베타기간을 거쳐 2018년 12월 12일 전 세계 출시되었다.

 

 

 

게임 정보

장르 슈팅, 배틀로얄, 액션
제작 및 배급 슈퍼셀
가격 무료(부분 유료화)
출시 2018년 12월 12일
이용등급 심의없음
플랫폼 iOS / andriod
지원언어 한국어 외 20개 언어
관련 페이지 브롤스타즈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브롤스타즈 공식카페 바로가기↑

 

 

 

특징

①다양한 브롤러 브롤스타즈에는 현재 76명의 브롤러가 있다. 각 브롤러는 고유한 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이를 적절하게 활용해야만 승리를 거둘 수 있다.

 

②다양한 게임 모드 브롤스타즈에는 쇼다운, 브롤 볼, 바운티, 하이스트, 시즈 팩토리 등 다양한 게임 모드가 존재한다. 각 게임 모드는 서로 다른 전략과 플레이 스타일을 요구되며 이는 브롤스타즈만의 매력이기도 하다.

 

③협동 플레이 브롤스타즈는 3인칭 시점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팀원과의 협력이 중시한다. 팀원들과 함께 전략을 짜고, 서로의 능력을 보완하여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이다.

 

브롤스타즈브롤스타즈

브롤러

브롤스타즈에서 브롤러는 캐릭터와 같은 존재들이다. 기본, 희귀, 초희귀, 영웅, 신화, 전설 등 6가지 등급으로 존재하며 당연한말이지만 전설로 갈수록 브롤러의 성능이 훨씬 좋다. 또한 브롤러들은 탱커, 어쌔신, 서포터, 대미지 딜러, 컨트롤러, 저격수, 투척수 등 7가지 역할군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 역할군들의 조합을 잘 짜야 상대와의 전투에서 이길 수 있을 것이다.

 

인기 이유

브롤스타즈는 다양한 캐릭터와 다양한 아이템을 수집하여 강화하면서 자신만의 팀을 꾸려나가는 데에 큰 매력이 있다. 그리고 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다른 유저들과 대결을 즐기고 나아가 다양한 모드와 맵을 통해서 게임의 재미를 더욱 느낄 수 있는 것도 인기가 많은 이유가 될 것이다.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들의 특징은 조작이 쉬워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인데 그런 면에서 브롤스타즈는 완벽하게 부합하고 있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대회가 지속적으로 열리다 보니 유저들의 꾸준한 참여와 관심을 계속해서 끌고 있기도 하다.

 

영상

 

다운로드

①Google Play 다운로드

 

브롤스타즈 - Google Play 앱

3v3 배틀 로얄

play.google.com

 

②App Store 다운로드

 

‎브롤스타즈

‎개인정보 보호정책: http://supercell.com/en/privacy-policy/ko/ 이용 약관: http://supercell.com/en/terms-of-service/ko/ 보호자용 가이드: http://supercell.com/en/parents/ko/ ※ 접근권한 안내:[선택적 접근권한]브롤스타즈

apps.apple.com

 

브롤스타즈브롤스타즈

마무리

전반적으로 PC 슈팅게임의 장점들을 모두 가져와서 모바일만의 특성까지 고려해 아주 잘 만든 게임임을 부정할 수 없다. 정말 잘 만들었다. 모바일의 장점을 최대한 이용했으며 현재로서는 이만큼의 퀄리티를 가진 슈팅게임 모바일게임은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다. 거기다가 너무나도 간편하고 과금이 그다지 필요하지도 않다.

 

헌데 그 간편성과 과금 없는 게임이라는 엄청난 장점 때문에 혹자는 쉽게 질린다고 한다. 그리고 서버관리가 부실해 유저들이 서버렉을 자주 겪는 것은 아무래도 단점으로 작용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바일 게임에서 이 정도의 게임을 만들어냈다는 측면에서는 존경을 표할 정도로 잘 만들어진 게임이라 생각한다.

 

 

 

 

GTA6 : GTA시리즈의 15번째이자 6번째 넘버링 시리즈 게임

GTA6 소개 GTA6(Grand Theft Auto VI)는 락스타 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오픈 월드 액션 게임입니다. 2023년 12월 4일에 GTA6에 대해서 정식발표가 있었으며, 2025년에 출시를 목표로 한다고 전해졌다. Grand Theft

ordinarypersons.tistory.com

 

씨 오브 스타즈 : 픽셀화된 복고풍 턴제 RPG 게임

1. 씨 오브 스타즈 소개 픽셀화된 복고풍 게임으로 스퀘어 에닉스와 스퀘어 에닉스 몬트리올이 개발한 턴제 RPG 게임이다. 두 명의 캐릭터 자일과 발레리 중에서 선택하여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