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라식 : 획기적인 시력교정술이 가지는 이점

 스마일라식(소절개 렌즈체 추출)은 최근 몇년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획기적인 레이저 시력교정 수술이다.이 최초 침습 절차는 근시,원시 및 난시를 포함한 광범위한 시력 문제를 교정한다.시력 문제를 교정하기 위한 스마일라식 수술의 이점과 그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선호되는 이유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고자 한다.

 

 

 

▷시력 개선

스마일라식전 검사가 먼저 필수적이다

스마일라식의 가장 중요한 이점 중 하나는 광범위한 시력 문제를 교정하여 시력 개선으로 이어질수 있다는 것이다.이 절차에는 정확한 레이저를 사용하여 각막에 작은 절개를 만들고 작은 조직 조각을 제거하여 각막의 곡률을 재구성하는 작업이 포함된다.이 재형성은 시력 문제를 일으키는 굴절 이상을 교정하는 데 도움이 되어 더 선명한 시력을 만드는데 기여한다.

 

 

 

▷최소 침습

  스마일 라식은 정밀한 레이저를 사용하여 각막에 작은 절개를 만들어 합병증의 위험을 줄이고 회복 시간을 단축하는 최소 침습 절차를 가진다.이 절차는 각막에 플랩을 만들어야 하는 기존의 라식 수술보다 훨씬 덜 침습적이다.스마일 라식은 침습적 수술이 두렵거나 각막이 얇아 기존의 라식 수술이 적합하지 않은 분들에게 적합하다.

 

▷빠른 회복

스마일 라식의 또 다른 이점은 빠른 회복 시간이다.대부준의 환자는 수술 후 며칠 이내에 직장이나 일상 활동으로 돌아갈수 있다.최소 침습적이어서 바늘을 꿰멜 필요가 없으며 각막이 빠르게 치유된다.환자는 치유을 촉진하기 위해 수술 후 몇 주 동안 수영,격렬한 운동,눈 비비기 등을 피하는것이 좋다.

 

▷최소한의 불편함

각막을 정말 최소한으로 절개한다.

스마일 라식은 일반적으로 통증이 없으며 환자는 시술 중에 불편함의 거의 없다.마비약물은 수술 내내 환자가 편안하도록 하기 위해 사용되며 절차는 수술시간은 몇 분밖에 걸리지 않는다.환자는 수술 후 며칠 동안 건조함이나 빛에 대한 민감성과 같은 약간의 불편함을 경험 할 수 있지만 이러한 증상은 일반적으로 빠르게 사라진다.

 

▷오래 지속되는 결과

 스마일 라식은 오래 지속되는 결과를 제공하며 대부분의 환자는 추가 시력 교정 수술이 필요하지 않는다.이 절차는 영구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각막의 모양을 재조정하여 시력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을 교정한다.환자는 안경이나 콘탠트 렌즈 없이도 향상된 시력을 오랫동안 누릴수가 있다.

 

▷스마일 라식의 단점

→한정된 가용성 : 모든 안과에서 수술을 할수 없다보니 스마일 라식 수술이 검증된 곳을 찾아야된다.

→비용 : 일반적인 라식보다 비용이 훨씬 비싸다.

→제한된 교정 범위 : 경도에서 중증의 근시 및 난시 치료에 효과적이지만 고도난시와 근시에는 적합하지 않을수가 있다.

 

▷결론

하고나면 신세계가 보인다고 한다

스마일라식은 시력 문제 교정에 많은 이점을 제공하는 혁신적이고 효과적인 획기적인 시력 교정술이다.최소 침습적 시술이기에 빠른 회복시간,최소한의 불편함,오래 지속되는 결과를 제공하여 시력 교정을 원하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옵션이다.스마일 라식 수술을 고려하고 있다면 자격을 갖춘 전문의와 상의하여 본인이 수술이 적합한지부터 판단후 진행하면 될것이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