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러플 오일의 진실 혹은 거짓?!

 트러플 오일은 많은 고급 레스토랑과 가정에서 인기 있는 재료이다.파스타,피자,심지어 감자튀김과 같은 요리에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풍미를 더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그러나 트러플 오일에 대해 해결해야 할 몇가지 오해가 있다.그것이 무엇인지 트러플 오일에 대한 진실과 요리에 사용하기 전에 알아야 할 사항들에 대해 이야기 해보고자 한다.

 

 

 

▷모든 트러플 오일이 같은 것이 아니다?!

 모든 트러플 오일이 진짜 트러플로 만들어지는것은 아니다.일부 오일은 트러플의 맛과 향을 모방하기 위해 합성 향료를 사용한다.이 오일은 더 저렴할수 있지만 실제 트러플 오일의 깊이와 복합성이 부족하다.트러플 오일을 구매하기 전에 항상 라벨을 확인하고 진짜 트러플을 사용하는 제품을 찾아야 한다.

 

 

 

▷트러플 오일은 아껴서 사용해야 한다?!

 트러플 오일은 강하고 독특한 향을 가지고 있으므로 요리에 아껴서 사용해야 한다.좋다고 너무 많이 추가하면 요리의 다른맛들을 압도하고 먼길로 가버릴수 있다.적은 양으로 시작하여 필요에 따라 점차적으로 더 추가하는것이 좋다.

 

▷트러플 오일은 마무리 오일로 사용해야 한다?!

 트러플 오일은 요리용 오일보다 마무리 오일로 사용하는것이 가장 좋다.이것은 맛과 향을 보존하기 위해 마무리 직전에 추가해야함을 의미한다.요리하는 동안 접시에 트러플 오일을 추가하면 풍미가 사라지고 쓴맛이 날수도 있기 때문이다.

 

▷트러플 오일의 적절한 보관

 트러플 오일은 향을 보존하기 위해서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해야 한다.열,빛,공기에 노출되면 오일이 상하고 맛을 잃을 수있다.트러플 오일은 밀폐된 병이나 용기에 담아 서늘한 창고나 냉장고에 보관하는것이 가장 좋은 보관방법이다.

 

트러플 오일의 본래 모습

▷결론

 트러플 오일은 요리에 맛있고 독특한 첨가물이 될수 있지만 이 인기 있는 재료에 대한 진실을 이해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모든 트러플 오일이 똑같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기에 실제 트러플 오일로 만든 오일을 찾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트러플 오일은 맛과 향을 보존하기 위해 요리의 마무리 오일로 사용하는것이 좋다.그렇게 하면 요리에서 트러플 오일의 풍부하고 온전한 풍미를 즐길수가 있을것이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