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 월드 : 이런 게임 처음 봤다. 미친 게임! 헬메이드 MMORPG!

매드 월드

매드 월드 소개

한국의 게임 개발사 잔디소프트에서 개발한 GTML5 기반의 웹 게임으로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기기라면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크로스 플랫폼 MMORPG게임이다. 인류 문명의 몰락 후 미쳐버린 세계를 살아가는 남은 자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어서 세계관부터 심상치가 않은 게임이다.

 

 

 

게임소개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으로 인간의 문명이 악마로부터 멸망한 세계를 기반으로 한다.(자세한 내용은 해당 그림을 클릭하면 세계관, 콘텐츠, 연대기, 게임가이드, 미디어 페이지로 넘어간다.)

매드 월드
저를 클릭 하소서!

 

게임 특징

1) 자유로운 성장

직업이나 클래스에 따라 스킬이 정해져 있는 전통적인 MMORPG와 달리 장비와 무기에 따라서 쓸 수 있는 스킬이 달라진다. 그리고 잠재력 시스템이 존재하며 이를 통해 유저는 본인의 입맛에 맞는 캐릭터로 성장시킬 수 있다.

 

2) 제한 없는 경쟁

요즘 추세의 RPG게임답지 않게 1 레벨부터 PK가 가능하다. 그래서 시작부터 처절한 게임을 해볼 수 있다. 또한, 아이템을 바닥에 드롭되기에 뺏길 수가 있어서 한순간도 긴장감은 놓을 수 없다.

 

3) 자동 기능 미지원

오로지 수동으로만 게임을 해야 된다. 현재 트렌드와는 맞지 않기 때문에 장점이 될지 단점이 될지는 시간이 지나 봐야 알 수 있을 듯하지만, 컨트롤 게임을 선호하는 유저라면 무조건 환영할 수 있는 시스템이라고 생각한다.

 

4) 미친 세계관

웬만한 사람들은 충격을 받을 수 있을만한 충격적인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식인, 인신매매 등이 대놓고 표현되어 있고 사지절단, 시체로 이루어진 건축물 등 세기말적 느낌이 너무 강하다. 이런 점 때문에 대중적인 게임으로써의 발전은 힘들어 보이는 것도 사실이나, 이것은 곧 마니아를 불러일으키는 요소가 되기도 한다.

 

영상

 

게임 평가

핵앤슬러시 MMORPG와 유사하다 보니 수많은 악마를 사냥하고 다양한 장비와 재료를 모아 파밍 하는 재미가 정말 쏠쏠하다. 그리고 보스급 악마들을 공략하는 맛도 있어서, 수동 전투의 묘미를 제대로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강추한다.

 

다른 유저들과 함께 공략하는 인스턴트던전, 보스 사냥, 강림 악마 등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기에 친구들과 하기에도 정말 좋다. 마지막으로 생활 콘텐츠가 너무나도 잘 구현되어 있어 소소한 즐거움을 추구하시는 분들도 할만한 게임이라고 생각한다.

 

매드 월드매드 월드

마무리

게임의 그래픽은 2D로 구성되어 있지만, 높은 타격감은 2D게임의 한계를 넘어선 모습니다. 하지만 워낙 수위가 높은 게임이라 성인이 아닌 청소년이 게임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인다. 이를 반증하듯이 게임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를 받긴 했다. 다.

 

 

 

*다음 게임을 추천합니다.

 

던전 앤 파이터,별을 따라 유랑하는 낭만 여행자 트래블러가 온다.

넥슨은 27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아처' 두번째 전직인 '트래블러'를 업데이트 했다.트래블러는 뮤즈와는 달리 전직시 활에 미스트 기어가 생긴다.트래블러는 전용무기인 장궁이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