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 앤 파이터,별을 따라 유랑하는 낭만 여행자 트래블러가 온다.

 

오오오 일러스트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힌다 그지요?

 넥슨은 27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 '아처' 두번째 전직인 '트래블러'를 업데이트 했다.트래블러는 뮤즈와는 달리 전직시 활에 미스트 기어가 생긴다.트래블러는 전용무기인 장궁이 주무기이면 가죽을 착용하는것으로 알려졌다.이번 트래블러 업데이트 관련하여 육성 지원 이벤트도 같이 실시한다.하루만에 110레벨을 달성할수 있도록 성장 가속 모드를 지원하며 110레벨 달성시 다양한 혜택도 함께 준다고 한다.또한 '바칼 레이드 하드모드','폭풍의 역린'등 다양한 이벤트와 업데이트도 같이 진행된다고 던파에 눈을 돌려볼 시간이 온 것같다.(해당 아처 사진을 클릭하면 트래블러 업데이트 페이지로 바로 갈수 있다.)그리고 던파 업데이트 기념하여 던파를 잘모르는 던린이들을 위해 던파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한다.

 

 

 

일러스트가 전체적으로 이쁘군

▷독특한 2D 횡스크롤 그래픽

 던전앤파이터의 가장 눈의 띄는 특징 중 하나는 2D 횡스크롤 그래픽이라는 점이다.3D 그래픽과 오픈 월드를 특징으로 하는 다른 많은 MMPRPG와 달리 던파는 플레이어가 여러 스테이지를 좌우로 이동하면서 적을 물리치고 퀘스트를 완료하는 2D 세계관을 가졌다.고전 아케이드 게임을 연상시키는 독특한 그래픽 스타일은 던파를 다른게임과 차별화하고 특별한 매력을 뽐낸다.

 

 

 

▷다양한 캐릭터 클래스

 던전앤파이터를 차별화하는 또 다른 특징은 다양한 캐릭터 클래스에 있다.플레이어는 각각 고유한 기술과 능력을 가진 수많은 클래스 중에서 하나의 캐릭터를 선택해야 한다.이러한 점은 전통적인 전사 및 마법사 클래스에서 거너와 도적 등 보다 다양한 클래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다.이러한 다양성은 통해 플레이어는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과 선호도에 맞는 클래스를 찾을수가 있고,다양한 클래스를 실험하면서 즐거움도 느낄수 있다.

 

난 누구?여긴 어디?

▷박진감 넘치는 전투 시스템

 던전앤파이터의 전투 시스템은 빠르게 진행되고 액션으로 가득 차 있어 빠른 반사신경과 능숙한 진행이 필요하다.플레이어는 콤보와 특수 동작을 수행하여 적을 물리치고 게임을 진행할수 있다.이 게임의 전투 시스템은 격투게임과 유사하며,플레이어는 적을 잡기 위해 공격과 움직임을 신속 정확하게 컨트롤 해야한다.이 역동적이고 매력적인 전투 시스템은 플레이어에게 큰 장점으로 다가오고 게임의 인기에 기여하고 있다.

 

▷풍부한 스토리와 퀘스트

 던전앤파이터는 플레이어를 다양한 스테이지와 퀘스트로 안내하고 풍부하고 몰입도 높은 스토리를 제공한다.던파는 마법과 몬스터로 가득 찬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하며 플레이어는 다양한 던전을 탐색하고 강력한 보스와 싸워야 한다.게임의 세계관에 깊이와 복잡성을 더하는 스토리는 게임을 쉽게 빠지고 쉽게 나오지 못하게 만들어낸다.

 

던파의 근본 귀검사

▷소셜 기능

 던전앤파이터는 플레이어가 파티와 길드를 구성하며 함께 플레이하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할수 있는 강력한 요소를 가지고 있다.그리고 이게임은 좋은 거래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플레이어끼리 아이템과 장비를 사고 팔수가 있다.던파는 플레이어가 게임 내에서 서로 교류하고 관계를 구축하게끔 권장한다.

 

▷결론

 던전앤파이터는 2D횡스크롤 그래픽,다양한 캐릭터 클래스,액션으로 가득찬 전투시스템,풍부한 스토리,소셜기능 등을 갖춘 독특하고 매력적인 MMORPG게임이다.이러한 특성은 인기와 성공에 기여했으며 신규 플레이어에게 던파를 선택해서 플레이해볼만한 가치가 있는 게임으로 만들고 있다.여러분을 던파의 세계로 초대해본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