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온라인 : 세계 최초 날개시스템을 도입한 MMORPG

 뮤 온라인은 중세 판타지 세계에서 유저가 캐릭터의 레벨을 올려 강력한 전사가 되는데 도전하는 인기 있는 MMORPG게임이다.현존하는 게임중 가장 흥망성쇠가 심한 게임으로 2002년 월드컵기간중엔 잠깐 리니지를 압도하기도 했으나 그후 알게모르게 쇠락해 2010년 이후부터는 PC방에서 보는게 거의 불가능한 게임이 되기도 했다.그래도 아직까지 서비스 중인것은 뭔가 뮤만의 매력이 있다는것이 아닐까?(뮤 온라인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

 

 

 

 뮤 온라인에서 젠은 NPC 및 다른 유저들로붜 아이템과 장비를 구매하는 데 사용되는 기본 통화다.게임에서 부를 쌓는 것은 발전하고 더 강력한 유저가 되기 위한 필수조건이다.그러나 젠을 얻는것은 특히 초보자에게 어려운 작업이 될수가 있다.그래서 뮤 온라인에서 젠을 만들고 부를 쌓는 가장 좋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간지나는 흑기사

▷파밍

 파밍은 뮤 온라인에서 젠을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몬스터를 죽이고 아이템을 수집하여 NPC나 다른 유저에게 판매할수 있다.일부 몬스터는 귀중한 아이템을 드랍할 확률이 있기 때문에 레벨이 높은 몬스터가 있는 지역에서 파밍하는것이 좋다.효율성을 높이고 파밍 효율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파티를 하는것도 좋다.

 

▷퀘스트

퀘스트 완료는 뮤 온라인에서 젠을 얻는 또 다른 방법이다.퀘스트를 완료하면 귀중한 아이템과 젠을 유저에게 보상한다.일부 퀘스트는 반복적으로 완료할수 있어 유저가 지속적인 젠을 획득할수 있다.더 높은 보상을 제공하고 더 효율적으로 완료할수 있느 퀘스트를 우선순위로 지정하면서 깨나가는것이 중요하겠다.

 

오래된 게임치고 그래픽이 나쁘지 않다

▷제작

 제작은 파밍과 기타 활동에서 얻은 재료를 사용하여 귀중한 아이템과 장비를 만드는 방법이다.제작된 아이템은 젠을 위해 다른 유저에게 판매할수 있다.수요가 많은 항복을 파악하고 해당 항목을 만드는데 집중하는것도 중요하다.더 가치있는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서는 제작 기술의 레벨업도 추천한다.

 

이 광고 기억난다 ㅎ

▷거래

 다른 플레이어와의 거래는 뮤 온라인에서 젠을 만드는 수익성 있는 방법이 될수 있다.낮은 가격에 사서 높은 가격에 파는것을 포함하여 시장 변동을 이용하는것이다.시장을 주시하고 다양한 품목과 장비의 가치를 이해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할것이다.또한 거래를 보다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만들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파트너 네트워크를 구축하는것이 좋겠따.

 

▷결론

 뮤 온라인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 부를 쌓는 것은 발전하고 더 강력한 플레이어가 되기 위해 필수적이다.농사,퀘스트.제작 및 거래는 게임에서 젠을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들이다.다양한 아이템과 장비의 가치를 이해하고 더 높은 보상을 제공하는 활동에 집중하여 부를 쌓으면서 게임을 즐기길 바란다.

 

 

 

*다음 게임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