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활력 영양제 심플리커 특징,효과 및 부작용 파악하기

 일에 지쳐 육아에 지쳐,거기다 스트레스에,이제는 나이도 먹을만큼 먹은지라 쉽게 몸이 회복도 안되는 남성들.20대를 훌쩍넘어 30대도 지나 이제 40대이신 당신은 사는 힘을 어떻게 얻어야 할까?쉽게 피곤해지고 살은 너무 잘찌고 점점 늙어가는걸 느끼는 우리네들을 보면 세월이 참 야속하기만 하다.

 

 

 

 심플리커는 '국민 활력템'이라는별명을 가진 제품이다.해당 분야에서 한국 품질 만족도 3년 연속 1위,네이버와 쿠핑 쇼핑 1위를 꾸준히 지키고 있는 유명한 제품이라고 하는데,난 왜 이제야 알았을까?심플리커에는 남성을 위한 4대 원료라고 부르는 아르기닌,아연,야관문,블랙마카가 전부 들어가 있다고 한다.이쯤 되면 궁금해질 법도 하니 심플리커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다.

 

 

 

▷심플리커 특징

 합성첨가물이 하나도 없고 핵심성분으로만 100% 담아냈다.유통과정도 단순화하여 고가의 원료를 싸게 구입할수 있는 장점이 있다.남성을 위한 4대원료인 아르기닌,아연,야관문,블랙마카가 전부 들어있는데 4대원료에 대해 이야기 해보자면,

 

→아르기닌 : 체네 노폐물인 암모니아의 배출을 도와 간이 하는 역할을 덜어 피로 해소에 매우 좋다.

→아연 : 면연력 증진,신경계 기능 발달.신진대사 등이 좋다고 알려진 성분이다.

→야관문 : 남성의 정력에 좋다고 알려진 식물을 말한다.

→블랙마카 : 페루의 산삼,슈퍼푸드의 왕이며 나사의 우주식량이다.약 50가지의 영양소가 들어있다.

 

▷심플리커 효과

→기력증진

→우울증,불안감 개선

→세포 재성,노화방지

→콜레스테롤 수치 낮춤,심혈관질환 예방

→피로회복

→면역력 강화

→근육성장 및 근육강화

→기관지 개능 개선

 

▷심플리커 부작용

 특이체질,알레르기 체질의 경우 간혹 개인에 따라 과민반응이 나타나기때문에 원료를 확인후 섭취해야한다.자연 원료 위주의 건강환이기 때문에 이런경우를 제외하면 딱히 부작용이랄께 없다.남성들을 위한 영양제라고 하지만 실상 여성들이 먹어도 좋은 제품이다.

 

▷심플리커 구매 

  심플리커 관련해서 홈페이지에서 구매를 진행하면 된다.일반적인 심플리커 외에 다양한 종류의 심플리커가 존재한다.둘러보고 후기도 확인하고 본인에게 가장 맞을만한 상품을 고르면 되겠다.(심플리커 구매 홈페이지 바로가기 ← 클릭)

 

뚜껑에 이정도 먹으면 된다고 한다

▷심플리커 섭취방법

 심플리커는 환의 형태로 되어있으며 1일 1회 3~4g정도 충분한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식후 상관없지만 효율을 높이기 위해선 같은 시간대에 섭취하는것이 가장 효율적이라고 볼수 있겠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