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4일 키스데이 : 키스를 통해 상대의 소중함을 기념하는 날

1. 키스데이 소개

6월 14일은 키스를 통해 사랑을 표현하는 키스데이라고 한다. 정확한 기원은 불분명하지만 1990년대 후반 일본의 한 커플이 만들었다는 설이 있다. 하지만 기원 같은 건 별로 중요하지 않고, 이 날을 어떤 식으로 기념하는 게 중요하겠다. 키스데이는 커플끼리 진심이 담긴 선물을 교환하고 사랑을 표현하며 계기로 삼아 연인의 소중함을 다시 한번 생각하는 의의가 있으면 되지 않을까 생각한다.

 

 

 

2. 의미

키스데이는 연인들에게 깊은 애정과 감정을 솔직하게 전할 수 있는 기회를 날이 될 수 있다. 커플이 키스를 통해 그들이 함께하는 의미를 알고 사랑을 표현하며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날이기도 할 것이다. 이 특별한 날은 커플이 진정한 감정을 표현하고 기억에 남을 순간 만들어주는 긍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3. 효과

키스는 단순히 입술 박치기가 아니라 서로 간의 사랑을 확인하는 아름다운 표현의 방법이다. 두 사람 사이의 사랑을 말로 표현하기에도 모자라기에 행동으로 나오는 것이다. 키스는 놀랍게도 우리에게 많은 이점을 가져다준다. 혈액 순환 개선, 스트레스 감소, 면역력 강화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그리고 서로 간의 감정적 유대를 강화하고 서로를 신뢰하면서 살아가는 이유가 되어주기도 한다.

 

4. 기념

키스데이는 커플들이 키스를 통해 사랑을 확인하고 축하하며 기념하는 날이다. 이는 서로가 자신의 사랑을 적극적으로 표현하여 건강하고 만족스러운 관계를 한번 더 생각해 보는 날인 것이다. 키스데이를 기념함으로써 커플들은 서로 간의 마음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고 더욱더 사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것이다.

 

5. 마무리

어떻게 보면 별거 아닌 날이지만, 한번 더 생각해 보면 커플들에게 중요한 날이기도 하다. 서로 간의 마음을 재확인하고 앞으로의 관계에 대해서 생각해 보고 발전적이고 진취적인 생각을 하게 만드니 말이다. 키스데이를 맞이해 서로 간의 다툼이 있었거나 애정표현이 서툴렀던 커플이 있다면 과감하게 키스 한번 때리자. 그러면서 관계가 회복이 되는 계기가 될 것이다. 건강하고 행복한 관계를 유지하며 오래오래 행복하게 사랑하는 사이가 되길 바라본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6.25 전쟁 : 한반도에서 일어난 가장 비극적인 전쟁

1) 6.25 전쟁 개요 1950년 6월 25일 북한의 남침으로 시작하여 1953년 7월 27일 휴전협정 체결까지 3년이 넘는 시간 동안 지속되었던 우리나라 민족끼리 전쟁을 한 비극의 역사를 말한다. 한반도를 둘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