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근,구제역 싸움 관련 이슈

이근과 이슈유튜버 구제역이 서로간의 다툼으로 이슈가 되고 있다.저번 이근의 공판때 구제역이 접근하여 "6년째 신용불량자인데 채권자에게 미안하지 않냐?"라는 반복적인 질문에 이근이 욕설과 구제역의 얼굴을 가격하고 휴대폰을 파손시켰다.그러자 구제역은 이근을 따라가며 "날 폭행한것 어떻게 생각하냐?체권자들에게 미안하지 않냐?"라고 또다시 질문했고 이근은 다시 욕설을 하며 응수했다.

 

 

 

 이에 관련하여 구제역은 유튜브를 통해 진단서를 끊고 재물손괴,모욕,폭행으로 고소를 할 예정이라고 하였고 질게 뻔해도 주먹한방 날리고 싶다며 로드FC에서 맞대결을 신청했다.

 

 

 

그러자 이근은 채널을 삭제하고 결투하자고 했고 구제역 역시 이근에게 이 핑계 저 핑계 대지말고 제안 받아들여라고 했다.만약 성사가 되면 두사람은 로드FC에서 진짜로 종합격투기룰로 싸움을 하게 될 예정이다.

 

 진짜 코미디다.과정을 보니 웃음만 나온다.이 사람들은 정말로 뼈속까지 유튜버들인가?이슈를 몰고 이슈를 만드는 사람이구나.여튼 두사람이 실제로 종합격투기를 한다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은 가질것 같긴 하다.

 

 

 

*다음 포스팅을 추천합니다.

 

후쿠시마 오염수 방류와 날짜는 어떻게 될까요?!

일본 후쿠시마 오염수 관련 방류에 대해 여러가지 논란들이 오간다.일본 정부는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의 오염수에 대해서 정화를 마쳤고 바다에 방류한다고 밝혀 촉발된 논란이다. 2019년에 11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