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네이션 : 세계 최대의 콘서트 관리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

라이브네이션

1. 라이브네이션 소개

라이브네이션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부분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도적인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2005년에 설립된 회사는 라이브 음악에 관련된 이벤트, 티켓팅 서비스, 아티스트 관리 및 공연장 운영 분야에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다.

 

 

 

2. 사업 분야

:라이브네이션은 다음과 같은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콘서트 제작/홍보 매년 다양한 아티스트의 수천개의 콘서트를 조직하고 홍보한다.광범위한 네트워크를 활용해 아티스트와 퍼트너쉽을 체결하고 전세계 관객들에게 라이브 음악을 제공한다
티켓 운영 콘서트,스포츠 경기,연극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의 티케팅 서비스를 제공한다.디지털 플랫폼과 채널을 통해 티켓을 검색,구매 및 관리할수 있다.
아티스트 관리 아티스트의 투어관리, 마케팅, 브랜딩, 스폰서쉽을 통해 아티스트과 긴밀히 협력하고 그들의 활동을 지원한다.
공연장 운영 세계 수많은 공연장을 소유하거나 운영해 독점적인 예약 권한을 가지고 있다.아티스트가 공연하고 팬이 라이브 엔터테이먼트를 경험할수 있는 공간을 만든다.

 

 

 

3. 전 세계적인 활동

라이브네이션은 전 세계적으로 수많은 국가에서 국제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시장에서 활동하고 운영되고 있다. 회사의 범위는 북미, 유럽, 아시아, 호주 등 다양한 지역에 걸쳐져 아티스트와 전 세계 팬들을 연결하고 라이브 음악 산업의 성장과 발전의 선두에 서서 기여하고 있다. 당연히 한국에서도 라이브네이션이 운영되고 있다.

 

4.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라이브네이션 코리아는 한국에서의 다양하고 흥미진진한 라이브 공연을 알려준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라이브네이션의 관리하에 있는 모든 콘서트와 행사 일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으며, 해당 아티스트의 콘서트의 모든 정보와 예매일정까지 알려준다.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모든 페스티벌의 정보를 담고 있다. 콘서트 예매는 회원가입과 로그인을 통해 할 수 있다.

 

※라이브네이션 코리아 홈페이지 바로가기↑

 

5. 마무리

라이브네이션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시간이 지날수록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 그들의 최대 목표는 다양한 부서와 운영을 통해 지속적인 업계를 형성하고 콘서트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기억에 남는 공연을 만드는 데 있어 지원을 하는 것이다. 그리고 이변이 없는 한 현재 전 세계적으로 엔터테인먼트산업은 선도하는 기업은 단연코 라이브네이션이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 : 당신의 보험금은 소중합니다, 찾아가세요.

1. 서론 숨은 보험금은 지급이 확인되었음에도 청구하지 않거나 지급되지 않은 보험금을 말한다. 지난해 말 숨은 보험금은 총액이 약 12조 4000억 원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금융위원회와 보험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