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배관케어 : 국내 유일 배관 관리 특허 취득한 배관케어전문회사

1. 청년배관케어 소개

배관청소, 막힘 뚫림, 설비공사 관련 전문업체다. 청년배관케어는 최신 장비와 숙련된 기술을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배관 문제를 해결해 준다. 그리고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해 준다.

 

※청년배관케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2. 특징

1) 100% 정직원 방문 : 타사 중개업체 방식이 아닌 직영 운영을 통하여 정직원을 파견한다. 투명하게 운영해 과도하거나 불필요한 비용을 정리했다.

 

2) 1:1 맞춤 서비스 : 담당자와 맞춤서비스로 추후나 사후 관리까지 확실하게 보상한다.

 

3) 방문견적 : 타사처럼 전화 후 추가 견적이 발생하는 일이 없이 전화 후 직접 방문하여 합리적인 금액을 제시한다.

 

 

 

3. 시공 종류

: 시공 종류는 다음과 같다.

해빙 배관 해빙
변기막힘 단순 변기 막힘, 변기 이물질 제거
싱크대 싱크대 단순 막힘, 하수구 배관 막힘
욕실 세면대 이물질 제거, 욕실 배수구 청소
배관 누수 탐지 배관 누수체크
하수구 고압세척 하수구 및 배관 세척
하수구 관로탐지 관로내 원인 파악
하수구 악취제거 악취 제거 트랩, 배관 유지방 제거 스케일링

 

4. 대표 서비스 및 상세 설명

1) 배관누수탐지 : 풍부한 현장경험과 숙련된 노하우 및 기술력으로 오차범위 20cm 미만 정확하게 누수지점을 찾아낸다. 명품공구인 리지드 배관내시경탐지기를 사용하여 손이 닿지 않는 배관 깊숙한 곳을 확인 및 진단하여 설루션을 제공한다.

 

2) 막힘/뚫음/교체 : 변기, 하수구, 싱크대, 세면대가 노후되어 누수가 자주 발생하거나 녹물이 나올 때, 배관이 막혔을 때, 배관을 세척하거나 교체함으로써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모든 원인을 파악 후, 문제를 해결한다.

 

3) 각종악취제거 : 배수를 목적으로 사용하는 화장실 배수구, 싱크대 배수구에 각종 음식물 및 유지분이 쌓이며 각종 해충과 악취가 발생한다. 내시경 촬영과 미생물 악취제거제를 사용해 단순히 화학소재로 덮는 것이 아닌 원인을 찾아 악취를 제거한다.

 

4) 배관 고압세척 : 스프링 작업을 해도 계속 막히는 경우는 배관을 완전히 뚫지 못하고 일부분만 뚫기 때문에 기름덩어리와 같은 이물질이 그대로 남아있어 재발하는 경우가 많다. 배관을 고압의 수압을 사용해 마치 새것과 같은 배관으로 복원가능하다.

 

5. 실적

'2023년 한국고객만족도 1위' 케어서비스 부분에서 2년 연속 수상을 했다. 2019년에 설립된 청년배관케어는 매월 4만 건 이상의 배관 막힘, 누수탐지, 방수작업을 통해 고객에게 감동을 선하 했고, 국내 유명 브랜드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현재로선 명실상부 배관과 관련된 회사 중에 넘버원이라고 자부할 수 있겠다.

 

6. 마무리

청년배관케어는 앞으로도 최신장비와 숙련된 기술을 바탕으로 빠르고 정확하게 배관 문제를 해결해 줄 것이다. 그리고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에, 배관 문제를 문의하면 친절한 상담원이 빠르게 답변을 해준다고 한다.

 

※60초 무료상담 하기↑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라이브네이션 : 세계 최대의 콘서트 관리하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회사

1. 라이브네이션 소개 라이브네이션은 엔터테인먼트 산업의 다양한 부분에서 활동하고 있는 선도적인 글로벌 라이브 엔터테인먼트 회사다. 2005년에 설립된 회사는 라이브 음악에 관련된 이벤트

ordinaryperson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