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비, 네고왕 협업을 통한 할인 프로모션 진행(물염색 100원 특가)

씨드비 네고왕 협업

1. 씨드비 할인 프로모션

코스메틱 브랜드 씨드비는 플랫폼 '네고왕'을 통해 최대 77% 할인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제품을 구입하길 원하는 사람들은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로 보인다.

 

 

 

2. 네고왕 방송

최근 방송된 A&E 코리아 달라 스튜디오의 웹예능 '네고왕'에서는 씨드비의 김재중 염색왕과 실력파 진행자 홍현희의 유쾌한 입담이 그려졌다. 방송은 재미있는 이야기와 협상으로 흥미진진하게 이어졌다.

 

 

 

3. 파격적인 네고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물염색 챌린지를 기대한다며 네고에 돌입했다. 김재중 대표는 쿨하게 동의하게 되었고 결국 이것은 파격적인 가격에 도달하게 만들었다.

 

4. 할인 제품 및 독점 제공

프로모션에는 다양한 씨드비의 인기 제품이 들어간다. 물염색 및 헤어케어 라인 4종, 생분해성 뷰티 제품 6종, 인기 제품 아이라인까지 다양한 컬렉션을 만나보실 수 있다. 특히 누적 판매량 2000만 개를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물염색'을 파격적인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게 된다.

 

5. 프로모션 이용 방법

이 놀라운 할인을 이용하려면 네고킹 프로모션이 독점 진행되는 씨드비 공식홈페이지로 가야 한다. 아이디당 1개의 품목별로 상품을 하나씩만 구매할 수 있는 점은 알아둬야겠다. 그리고 씨드비는 20,000원 ​​이상 주문 시 무료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7월 19일에 종료되기에 지금 서둘러야 할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달라 스튜디오 영상과 씨드비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보길 바란다.

 

6. 씨드비 자사몰 개편

씨드비는 최근 고객에게 향상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자사몰을 개편했다. 새롭게 디자인된 자사몰은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브랜드 철학에 맞춰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체계적으로 선보인다. 개선된 카테고리 분류와 매력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고객은 자신의 필요에 맞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씨드비 홈페이지

 

씨드비 물염색씨드비 제품

7. 마무리

물염색 1회분이 100원이라는 엄청난 파격세일을 하기 때문에 염색에 대해 생각이 있는 분들은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자. 물염색에 대해서 잘 모르시는 분들에게 설명을 잠깐 하자면 100% 물로 섞는 염색약을 물염색이라고 하며 화학 2제 없이 물과 허브 컬러 파우더만으로 섞어 만든 씨드비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그래서 두피 자극과 피부 자극 등이 없고 모발의 윤기와 개선된 모발 손상도를 캐어해준다고 한다.

 

 

 

*다음 포스팅을 보시길 추천합니다.

 

맛있는 수박 고르는 방법(팁)

1. 소개 수박은 과즙이 많고 상쾌한 맛으로 유명한 여름 과일이다. 그러나 진정으로 맛있는 수박을 찾는 것은 너무나도 어렵고 난해한 문제 같다. 더 군다가 요즘 수박값이 기본적으로 2만 원이

ordinarypersons.tistory.com